삼성 무선충전 트리오(Wireless Charger Trio) EPP6300

2020. 11. 28. 10:14잡다한 이야기들/IT기기에 관한 이야기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제품은 삼성의 최신 무선충전기중 하나인 Wireless Charger Trio (EPP6300) 입니다.

한국말로 하면 삼성 무선충전트리오 네요 ㅎㅎ

 

※ 가격은 대략 8만원 중후반

 

말그대로 3가지를 한번에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충전기 입니다.

요게 한번 써본사람은 계속 사용하게되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 단순히 스마트폰만 올려놓으면 충전이 됩니다.

거기에 스마트 워치도 한꺼번에 충전이 되서, 퇴근후에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를 같은 충전기에 올려놓으면 끝!

 

트리오란 이름처럼 원래 무선이어폰도 같이 3가지를 한꺼번에 충전하는 컨셉이긴하네요 ㅋ.

최신제품 답게 고속충전을 지원합니다!

 

저희 아버지가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를 사용하시는데, 선물용으로 구입했습니다~!

원래 이전에 사드린 제품은 아래보이는 삼성 무선충전패드 듀오 였습니다.

 

무선충전패드 듀오 (블랙) | Samsung 대한민국

무선충전패드 듀오를 만나보세요. 고속 무선 충전 2.0 지원, 다양한 기기룰 동시 충전, Qi 기기와 호환 가능 합니다.

www.samsung.com

위 제품 아버님이 잘 사용하셨는데, 1년 반정도 지나니 충전이 안되고 고장나더라구요;;;;

그래서 수리하러 가져갔더니.... 요 무선충전패드 듀오는 소모품이라서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ㄷㄷㄷ

당시 구입할때 8만원 넘었던 것 같은데 헐...

 

대신 1년내 고장이면 무조건 바꿔준다고 하는데;;;;

 

다시 살까 고민하다가 기다려보니, 다음 버전인 무선충전 트리오가 나왔네요 ㅋㅋ.

아무튼 수리가 불가능하니, 1년내에 고장날 것 같으면 바로 무상교환하시는게 정답!!

 

뭐라해도 제품이 워낙편하다보니, 다음 버전인 트리오도 구입해봤네요.

뭐... 다음 버전은 콰르테가 될라나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요런 패키지입니다! 깔끔하게 생겼죠. 듀오와는 다르게 워치용 자리가 있는데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딱 달라붙습니다.
기능은 이게 다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3개 고속충전되고 LED로 충전여부 알려줌.
뒷면!
패키지를 열어보니 패드가 딱 들어 있군요
구성은 요게 다 입니다. ㅎㅎ 패드 + 아답터 + 케이블
가능하면 커버나 카드등이 충전 영역을 방해하지 말라고 써있습니다. 일단 두꺼운 커버로 해봤는데 동작하긴합니다!
심플한 뒷면! (분리가 안되는 것들은 대부분 소모품으로 분류하나 봅니다)
윗모습! 깔끔~ 충전 위치는 대략적으로 포개놓으면 되긴합니다.
갤럭시 워치와 갤럭시 S10이었나? 올려보니 충전 잘되네요. 저기 보이는 빨간색 빛이 충전상태를 알려줍니다 딱 3개가 있죠~! 아라레 폰케이스를 사용중인데, 꽤 두툼한데도 충전은 잘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