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더 현대 서울 베즐리 '진짜진짜맛있는 당근케익'

2021. 5. 1. 09:30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최근에 더 현대 서울에 처음으로 들려봤습니다.

근처에 볼일이 있어 들렸다가 사람없을때 들려서 빵만 호다닥 사왔네요 ㅎㅎ.

 

이번 포스팅은 더 현대 서울 지하 1층에 있는 베즐리 입니다.

프랑스 정통 제법으로 구운 정통 프렌치 스타일이라고 하더라구요. 평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간김에 하나 사봤습니다.

자체 추천 메뉴중에 당근케익이 있어서 골라봤네요!

 

당근케익 이름이 '진짜진짜 맛있는 당근케익'

 

뭐 사실 다른 당근 케익과 큰 차이는 못느꼈지만, 사와서 간식으로 가족과 맛나게 먹었네요 후후.

주문형 레터링 케익도 판매중인데, 다음 생일때는 여기서 한번 사볼까 생각중!!

 

더 현대 서울은 첫 방문이었는데, 10시쯔음 오픈 직후라서 그나마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도 아침에 가서 사람 몰려있는 곳은 맛집이라 판별하기 좋더라구요 하하.

 

대기 시스템도 상당히 잘 되어 있어서 코로나 신경도 많이 쓴듯 합니다.

사람이 많아 주말에는 주차가 차량 2부제라는 것도 신기방기 (사람이 얼마나 많으면 ㄷㄷ)

 

코로나로 모든 곳 구경은 못하고, 지하 1층만 살짝 둘러보고 왔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건물 하나는 정말 멋지더라구요. 요기가 원래 엄청 오래 공터였는데, 최근에야 완공되서 이런 건물이 들어 왔습니다. 찾아보면 종교적인 이슈가 살짝 묻어 있는 곳 후후. 빨간색 위주인 디자인은 중국자본이 들어 갔다는 말도 있는데, 지라시라.... 쩝
전체 건물 찍어보고 싶어서 광각으로 찰칵 ㅎㅎ 여의도역과 지하로 이어져 있고, IFC몰과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2부제의 위엄!! ㄷㄷ 사람 많아서 밥도 먹기 힘들다니 뭐...
여기가 베즐리 입니다~!
요런 아기자기한 레터링 케익 서비스도!! 한번 사보고 싶더라구요.
매장은 요렇게 오픈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오렌지 스펀지도 땡겼는데, 당근케익을 픽!
크기에 비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귀엽네요 ㅎㅎ
요렇게 집에 가져왔습니다!
요런 포장!!
당근이 꽤나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뭐... 사실상 시나몬케익 ㅋ
여러명이서 한숟갈씩 먹다보면 순삭! ㅎㅎ 커피 디저트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