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타트체리 프라페~!

2021. 6. 17. 09:30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이날은 혼자서 공부하러 까페에 찾은 날인데, 투썸플레이스에 들려서 신메뉴를 하나 먹고 왔습니다 ㅎㅎ.

때마침 신메뉴가 나와서 골라봤는데 메뉴명은 타트체리프라페!!

 

시원한 프라페에 아이스크림과 체리가 올라간 메뉴인데,

이번 시즌한정 프라페라고 하네요~

 

시원한 체리가 몇개 올라갔는데 맛있더라구요.

날도 더워지는데 플렉스 하고 왔습니다. ㅎㅎ

 

가격은 6,000원!!

 

자리비 생각해서 만족하게 마시고 왔네요 ㅋ.

 

음, 개인적으로 투썸플레이스가 머지포인트에 좀 편입되었으면 정말 애용할텐데, 그게 없어서 딱히 할인 많이 받을게 없어서 아쉽네요 ㅎㅎ.

그나마 11번가 등에서 기프티콘으로 구입하면 5% 정도 할인 받을 수 있긴해요. (그래봤자 몇백원이긴하지만 ㅋ)

 

자, 그럼 시원한 차한잔 눈으로 드셔봅시다~

오호 체리가 뙇~ 요거 시원해서 맛나더라구요~
비쥬얼은 보기만해도 시원시원해 보입니다.~
밀크 아이스크림도 시원시원~
아래서 쭉쭉 빨아마시면, 아주 여름인지도 모르겠더라구요. 아.. 이것만 마시지 말고 공부나 해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