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2 프로모션 딸기레몬 블렌디드 &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 후기

2021. 6. 19. 09:30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최근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선물 받은게 좀 있어서 항상 신메뉴 나올때마다 차한잔씩 하고 있네요 ㅎㅎ.
와이프와 산책하면서, 그리고 퇴근하면서 하나둘씩 사먹은 스타벅스 신메뉴 후기입니다~

이번에 섬머2 프로모션으로 3가지 음료가 신규 출시되었습니다.
-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 (T6,1 / G6,6 / V7,1)
- 딸기 레몬 블렌디드 (T6,3 / G6,8 / V7,3)
-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T6,1 / G 6,6 / V7,1)
입니다.

 

딸기 레몬 블렌디드는 시원한 얼음을 갈아 넣은 것으로 딸기 스무디맛에 살짝살짝 느껴지는 레몬맛이 납니다.

무더운 날에 스타벅스에서 시원한 요 블랜디드를 한잔한다면 머리속까지 느껴지는 차가운 쾌감에 정신 못차릴꺼에요 ㅎㅎ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는~

요것도 얼음을 갈아 만든 프라푸치노에 휘핑크림 그리고 카라멜 칩이 올라간 메뉴에요.

카라멜 칩이 느껴져서 씹으면서 카라멜 향을 진하게 느끼고, 시원한 프라푸치노를 맛볼 수 있죠.

(프라푸치노 = 프라페+카푸치노 = 얼음 커피 갈아 시원하게 만듬)

 

스무디랑 블렌디드는 거의 비슷한 용어인데,

스무디는 주재료가 과일이고 블렌디드는 좀더 넓은 의미로 쓰인다고 하네요 (오호~)

 

※ 아래 참고!

 

프라푸치노의 진짜 이름

안녕하세요 커피테이블입니다~! 어느덧 벌써 금요일이네요^^ 이번 한주는 추석 전이다보니 원두커피와 더치...

blog.naver.com

 

고럼 스타벅스의 신메뉴들!!

여름의 시원함과 함께 맛나보시죠~

 

뭐 요런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
요녀석이 딸기 레몬 블렌디드 입니다.
얼음과 갈린 과일들이 아주 시원해 보이죠~
딸기 맛과 살짝살짝 느껴지는 레몬맛이 머리속까지 시원하게 해준답니다.
요날은 혼자서 스타벅스에서 플렉스~ ㅋ
요녀석은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
속에는 얼음을 간 프라푸치노!
위에는 누가봐도 카라멜 칩들이 있고, 휘핑크림이 풍성~
캬, 나들이 가면서 차한잔~ 좋습니다.
스타벅스 누님이 웃고 계시네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