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3 신규 여름음료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2021. 8. 15. 10:30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요번 후기는 스타벅스의 최근 출시메뉴인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입니다.

요건 7월후반 나오자마자 바로 먹어본건데, 이제서야 후기를 써보네요 ㅎㅎ

 

이번 여름 3번째 신메뉴들로,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유자&유스베리티,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브루

를 출시했네요.

 

간만에 들려서, 차한잔 시켜먹고, 굿즈 구경도 하다 왔네요 ㅎㅎ.

새로운 메뉴들 3가지 모두 여름 메뉴로 시원시원한 아이스 제품들입니다!!

 

고민하다가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를 선택~!

 

세가지 종류의 그레이프 & 피치의 달콤함과 패션 탱고티의 새콤함이 입안 한 가득 풍부한 과일의 풍미를 선사하는 블렌디드

 

대략 요렇게 설명되어 있는데, 시원한 얼음 과일 맛에 슈퍼스타의 톡톡 튀는 알갱이들이 들어 있어요.

일단 날이 너무 더워서 에어컨 빵빵한 스타벅스에서 차한잔 하는 여유가 너무 좋더라구요 ㅠ.ㅜ

 

자, 그럼 사진으로 한번 맛나봅시다~

 

여름 저격 신규 굿즈~!
요게 이번 신제품,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생크림 올려주냐고 물어보시길래... 당근!!
공식 사진이랑은 조금 다르지만.. 끄응 그래도 시원시원 ㅎㅎ
위에는 생크림과 토핑들이~!
빨대를 푹 넣고, 호로록~! 머리속까지 시원해지는 맛 ㅋ
차한잔 하면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쐬며 힐링하고 왔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