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할로윈 신메뉴,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

2021. 10. 20. 09:10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이번 후기는 이번 다가오는 할로윈 프로모션 신메뉴인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 후기입니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가 꽤 두둑한 관계로,

깨작깨작 계절 신메뉴 등이 나올때마다 한잔씩 먹어보고 있네요 ㅎㅎ

 

이번 다가오는 10월말 할로윈을 기념하여 프로모션 진행중입니다.

음료 신메뉴 3종과 푸드관련 4종이 출시되었네요. (그 외  상품들도)

 

음료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비쥬얼이 독특한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로 선택!

미이라 모양이 엄청 귀엽더라구요 후후.

 

근데;;; 시키고 보니 이날 날이 엄청 추워진 날이었는데, 따뜻한 펌킨 스파이스 라떼를 시킬껄 살짝 후회 ㅋ

뜨끈한 라떼 생각나는 날입니다 ㅋ

지난주 일요일이 급격하게 날이 떨어지는 날이었는데, 그나마 이번주는 좀 괜찮네요.

 

이번에 판매하는 메뉴중에,

- 흑임자 마카롱 & 치즈마카롱

- 버터 마들렌 & 초코마들렌

요 푸드들은 매진이더라구요 ㄷㄷ. 비쥬얼 보니 왠지 저도 사고 싶어지더라구요. 특히 버터 마들렌 말이죠 ㅋㅋ

 

별도 상품들도 준비되어 있는데,

갯수도 많지 않고,

이전 상품들에 비해 종류도 디테일도 좀 별론거 같아 구경만 하고 패스 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이번 추가된 할로윈 상품들! 확 땡기는게 없더라...
요게 바로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
대략 이런 모습입니다. ㅋ 초코우유맛 프라프치노라고 보시믄 될듯. 시원시원 달달합니다~
미라 반조각만 냠냠! 휘핑크림위에 초코시럽더 쭈아악~!! 잘 먹고 나왔습니다. 먹고나니 펌킨 스파이스 라떼 땡기네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