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x곰표 콜라보, 표곰이 케이크세트

2021. 6. 14. 08:30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728x90
반응형

요즘 여기저기 기업들에 콜라보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이번에 소개드리는 콜라보는 할리스 커피와 곰표의 특별한 콜라보입니다. ㅋㅋ

 

이거 제가 알고 간게아니라, 우연히 커피 한잔하려고 들렸다가 곰표 고급 베이커리라고 특별한 메뉴가 팔길래 바로 사봤네요 ㅋ.

 

표곰이 케이크 세트와 표곰이 크로플 세트가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저는 이중에서 표곰이 케이크 세트를 선택!!

표곰이 크림치즈 하우스 + 아메리카노가 들어간 조합입니다.

 

백곰이 올라간 이글루 모양의 케이크인데, 요거 모양도 이쁘긴한데 진짜 맛있습니다.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잠시 까페에서 쉬면서 완전 맛나게 마시면서 리프레쉬 했네요 ㅎㅎ

세트 가격은 대략 9,500원!!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짜잔~ 요걸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 ㅋㅋ
요렇게 표곰이 케이크 세트를 받아왔습니다. ㅎㅎ
요즘같은 날씨에 요런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축복이죠 ㅎㅎ
요게 표곰이 크림치즈 하우스!! 이글루 모양이 크림치즈
아래쪽 팡도 엄청 부드럽고 크림치즈랑 같이 한입씩 먹기 넘나 맛있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