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콜라보! 로케트칼슘 계란과자

2021. 5. 1. 18: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요건 편의점에서 너무 잼있어서 사본 과자입니다.

제품명은 로케트칼슘 계란과자

 

어렸을때 계란과자는 정말 많이 먹었는데, 요즘에야 먹어본적이 거의 없죠.

요거보니까 예전에 먹던 계란과자가 생각나기도 하고, 로케트 배터리 생각도 나기도 하고 ㅋㅋ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뭐 일단 로케트칼슘이라고 해서 맛이 특별한건 아니고,

걍 옛날 싸구려 계란과자 맛 입니다 ㅎㅎ.

 

그냥 추억의 맛 + 레트로 디자인이 전부긴한데, 궁금해서 괜히 사보게 되네요.

어렸을때 우유랑 맛있게 먹어서 뜯어놓고 천천히 먹었습니다~!

 

요즘 이런 특이한 콜라보 제품들이 편의점에서 자주 보이더라구요.

말표 초콜릿 뭐 이런거 말이죠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왠지 모르게 손이 갔네요 ㅎㅎ
원재료명등 기록용
ㅋ 추억의 계란과자 그대로네요~
우유가 팍팍 먹히는 그런 옛날 말 그대로였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