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25회차 우승상품! 이경규의 돈-규 라이스를 먹어봤습니다.

2021. 5. 9. 17:2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주 금요일(2일전) 저녁에 편스토랑의 25번째 출시상품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우승은 이경규님으로 출시제품명은 돈-규 라이스 입니다~

 

이번 주제는 돼지고기였는데, 가성비 좋은 대만식 돼지고기 덮밥으로 우승하셨네요.

이제는 면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덮밥까지 평정하고 있는 이경규님이십니다 ㅎㅎ.

이경규 님은 이번이 무려  7번째 우승이라고 하시네요.

 

 

편의점에서 판매중인 1인용 제품과 2인분 밀키트를 출시하였는데,

저는 퇴근후 편의점에 들렸다가 딱 있길래 1인용 제품을 사왔네요.

 

화끈하게 매운 대만식 돼지고기볶음입니다.

이경규 님은 이전 방송에서도 대만 요리들을 연구하셨는데, 이번 스파이시 페퍼소스를 이용하여 대만식 소스를 만드셨네요 ㅎㅎ.

 

나름 큼지막한 고기와 당근이 눈에 보일정도로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처음에 덮밥소스를 뿌리면 황토색 소스가 나오면서 뭔가 대만 느낌이 나긴합니다 ㅎㅎ(뇌피셜..)

그리고 당근향이 많이 나기도 해요.

돼지고기랑 같이 씹히는 당근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스파이시 페퍼소스가 특별한 매콤함을 전해주긴하는데,

사실 페퍼소스나 대만식 덮밥소스나... 둘다 굴소스 듬뿍있는 많이 먹어본 맛인지라... 엄청 특별함 같은건 별로 없었습니다 ㅠ.ㅜ

 

그나마 당근과 돼지고기, 그리고 매콤함의 조합이 특별했네요.

요거랑 라면 하나로 점심 한끼 해결 완료!!

 

편의점용 단품 가격은 4,800원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제품을 맛나보시죠~

 

요 제품 입니다~!
뒷면 원재료명 기록용
열어보면 요렇게 들어 있습니다~
구성은 숟가락과 CJ 밥, 대만식 덮밥소스와 스파이시 페퍼소스로 구성!
밥을 박박 긁어서 셋팅~
요건 소스들 원재료명.
대만식 덮밥소스부터 추가!!
대략 요런 느낌입니다 ㅎㅎ
취향에 따라 용량 조절하라고 하는데, 전 전부 넣어보겠습니다. (매워서 못먹을 정도는 아니에요 ㅎㅎ)
요렇게 짜잔~
오오~ 그럴사한 비쥬얼!
그리고 잠시 전자레인지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뜨끈해진 양념과 밥을 쓱쓱 싹싹
당근과 돼지고기, 매콤한 소스가 느껴지는 한숟갈! 한입 드셔보시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