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26회차 우승! 류수영님의 어남선생 또치닭

2021. 5. 29. 11:04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어제 밤은 편스토랑의 26번째 우승자를 가리는 날이었습니다~

이번 주제는 우리우유 였습니다!

 

이영자, 이유리, 류수영, 김승수 총 네분이서 우승을 위해 노력하셨는데,

최종적인 우승은 류수영님 이었습니다!

 

제품리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편스토랑 26회차 우승상품 어남선생 또치닭 1인 편의점용~ 후기

이번 후기는 지난주 금요일에 방송한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26번째 출시상품인 어남선생 또치닭입니다. 어남선생에서 알 수 있듯이 류수영님이 우승을 차지했지요~ (어남선이 류수영님 본명이라

shinlucky.tistory.com

 

이번 출시상품 이름은 어남선생 또치닭입니다.

저는 몰랐는데, 와이프가 메뉴이름을 보고 류수영님이 우승한걸 알아채더라구요.

 

어떻게 알았냐고 물어보니,

어남선이 류수영님 본명이더라구요!! 찾아보니 성이 물고기 어.. 신기방기 ㅎㅎ

암튼 어남선 이름으로 선생을 붙여 멋진 제품 이름이 탄생했네요. ㅋ

어남선생 또치닭이라니 뭔가 있어보입니다.

 

류수영님은 이번이 총 2번째 우승으로 지난번 우승작은 핫치닭/치치닭이 었습니다.

 

편스토랑 19대 출시메뉴, 류수영님의 치즈에빠진 핫치닭 먹어봤습니다~!

지난 금요일에 편스토랑의 19대 출시메뉴가 발표되었습니다. 우승은 류수영님의 치치닭(판매상품이름은 핫치닭)! 특별히 조리한 닭 위에 치즈가 듬뿍 올라간 컨셉입니다 ㅎㅎ 이번에도 최근 제

shinlucky.tistory.com

지난번처럼 이번에도 치킨과 관련된 제품인데, 기대가 되네요 후후.

 

가격은

밀키트 2인 12,900원

편의점용 1인 4,900원

입니다.

(편의점용 맥주안주로 괜찮겠군요 후후)

 

어제 퇴근하고 씻고나니.... 12시가 넘어버려서;;;

헬로네이처 앱으로 주문하는걸 깜빡했습니다. ㅠ.ㅜ

12시 전에 주문해야 바로 다음날인 토요일(오늘) 제품이 도착하거든요;;

자정 넘어서 주문하면 월요일 도착이라 흑;;

 

아마 오늘 낮이랑 저녁에 CU 편의점들을 쭉 둘러보면서 편의점 판매용 또치닭을 구매해봐야겠습니다.

헬로네이처 앱을 들어가보니 밀키트는 아직 여유있고, 1인분 단품은 매진이더라구요 ㄷㄷ.

 

살짝 인도 느낌으로,

또띠아 위에 치킨커리, 그리고 요거트 소스를 뿌린 메뉴라고 합니다.

커리에 우유가 들어 갔다고 하네요 ㅎㅎ. (실제로 넣어봤는데, 맛 괜찮음~)

 

언능 사다가 먹어보고 내일 후기를 남겨봐야겠습니다 ㅋ.

자, 그럼 편의점용 어남선생 또치닭 후기로 곧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