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19대 출시메뉴, 류수영님의 치즈에빠진 핫치닭 먹어봤습니다~!

2021. 1. 3. 14: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 금요일에 편스토랑의 19대 출시메뉴가 발표되었습니다.

우승은 류수영님의 치치닭(판매상품이름은 핫치닭)!

 

특별히 조리한 닭 위에 치즈가 듬뿍 올라간 컨셉입니다 ㅎㅎ

이번에도 최근 제품처럼 일반 편의점 1인용 메뉴와 2인용 밀키트를 동시에 판매중이더라구요.

2인용 밀키트는 나오자마자 예약 조기 매진이었다고 하네요 ㄷㄷ;

 

※ 저도 다음날 CU앱으로 확인해보니 치치닭은 없고, 1인용 핫치닭만 판매중이더라구요.

 

 

 

편스토랑 19대 출시메뉴, 류수영님의 치치닭(핫치닭)이 우승!

어제 편스토랑에서 류수영님의 치치닭이 편스토랑 19대 출시메뉴로 결정되었습니다. 이번 주제는 치즈였는데요, 특별히 손질한 영계를 구운 후 치즈 폭포가 쫘르르 올라간 메뉴였죠. 현재 CU에

shinlucky.tistory.com

 

어제 토요일에 편의점에 방문해보니,

2인분 밀키트는 없었고 1인용 핫치닭만 있어서 하나 바로 사왔습니다~!

(밀키트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더라구요 ㅠ.ㅜ)

 

2인분 밀키트 핫치닭 가격은 11,900원

일반 핫치닭 가격은 4,900원 

입니다!

 

밀키트는 2인분이니 양도 많고, 야채들도 좀 풍성하게 들은 것 같더라구요~

 

편의점 제품 판매 코너

 

음, 맛은 치킨과 감자 그리고 치즈가 거의 다 입니다.

치킨은 살이 풍부한 편이라, 커다란 다리한조각을 맥주 안주 삼는다고 치면 괜찮은 편입니다. 감자튀김도 조금 들어 있고, 치즈는 듬뿍인 편.

매장에서 구입시, 펩시콜라 무료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서 받아왔네요.

 

걍 단순히 맥주안주로 4,900원이면 무난무난한 편인데, 먹다보면 단점도 조금 보였습니다.

 

이번 편스토랑 주제가 치즈였는데, 제품에 올라간 치즈도 뭐 특별한건 아니고,

너무나도 평범한 체다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 자체를 통해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도 아니라서 말이죠;;

 

거기다가 닭이랑 같이 들어 있는 특제 소스가 있는데,

요녀석이 기존에 편스토랑 제품의 매운맛에 들어 있는 소스랑 동일합니다.

향미증진제 맛 확나는 매운 맛인데.... 기존 제품들과 동일한 공장에서 나와서 그런지 특별함이 전혀 없었네요.

(맛이 없는게 아니라 매운맛 느끼자마자... 이거 지난번에 먹었던 맛인데?? 라는 생각이 먼저 남.)

 

편스토랑은 뭔가 새로운 맛이 궁금해서 사먹는데... 점점 뻔해지는 것 같은건 기분탓일까요;; ㅠ.ㅜ

별거 아닌데 먹자마자 그 생각이 나서;;;

 

뭐 이런저런 불만이 있었지만,

결론적으로는 야식으로 잘 먹었습니다. 하하~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동그란 포장입니다~!! 치즈에 빠진 핫치닭~!
원재료명등 기록용. 태국산 닭고기 네요. 프리미엄 이탈리안 피자치즈 모짜렐라 국산이로군요 허허.
제대로 먹는 방법! 근데 솔직히 김가루에 밥까지 비벼먹고 싶은 소스는 아님;;
비쥬얼은 대략 요렇습니다 하학;; 위생장갑도 저렇게 들어있네요~ 요런건 좋네!
열어보면 요렇게 구운닭다리와 감자, 치즈, 소스가 듬뿍??!!!
아직 전자레인지 다녀오기 전입니다 ㅎㅎ
요렇게 전자레인지에 넣을때는 손잡이를 올려주세요. 3분이면 뜨겁습니다 ㅎㅎ
치즈들은 샤르르 녹았습니다. 얼릉 먹어줘야줘~
펩시콜라 공짜 게이득!!
설명서대로 감자와 닭, 치즈, 양념을 돌돌 말아서 한입!!
호로록!! 맥주 안주로 은근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