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고메 치즈 함박스테이크, 아침 반찬으로 뚝딱~

2021. 1. 6.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CJ 더 마켓에서 구입한 고메 치즈함박 스테이크 후기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먹는 레토르트식품으로 바로바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

 

이전에 끓여놓은 미역국과 함께 계란하나 후라이 해서, 요 고메 치즈함박스테이크랑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고메(Gourmet)란 뜻이 요 제품 앞에 써있길래 봤는데,

미식가, 식도락가 혹은 음식에 밝은 사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프랑스어라고 합니다.

 

요걸 일본식으로는 구루메라고 하는데,

엇!

제 책장에 있는 구루메 노트가 생각나더라구요 ㅋ

 

 

마시는 것에 대한 잡다한 상식들! 충동구매 구르메수첩!

이전에 포인트로 책을 살일이 있어서, 요녀석을 구입했습니다. 예전에 아는 후배가 구르메수첩에서 막걸리편을 봤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저도 검색해보고 구입!! 요렇게 한세트에 10가지로 분

shinlucky.tistory.com

그리곤 끄덕끄덕

GOURMET을

영어로 발음하면, 고메로 들리고,

프랑스어 발음을 구흐메 처럼 들리더라구요.

※ 구글번역기로 국가 바꿔서 돌려봄!!!

 

그니까 고메는 뭔가 좀 짬뽕된 느낌... (콩랑스어인가...)

 

아무튼 가격은 3,480원!

50%할인받아 1,740원에 구매했는데, 할인된 가격으로는 대만족~!

고기 한덩이에 치즈가 듬뿍 들어 있는데, 아침으로 먹기에 무난했습니다 ㅎㅎ.

(무엇보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국은 끓이기만 하면 되니 개꿀!!)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겼습니다. 실제 사진처럼 치즈가 우웩하고 나올정도는 아님요 ㅋ
고메 뜻이 써져 있군요 ㅎㅎ
원재료명 기록용. 개봉하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한다는게 나름 포인트!
전자레인지에 다녀온 녀석. 오른쪽 위에 보면 증기배출용 숨구멍 같은게 있습니다. ㅎㅎ
암틈 위를 잘라주고~
열어보면 요렇게 함박스테이크가 뙇
그릇에 덜어주면 요정도 크기. 크기는 작은편!
그래도 요렇게 까망베르크림치즈가 들어있네요 ㅎㅎ
반으로 잘라 아침으로 반덩이씩 먹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