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서 어린이 가정에게 지원하는 건강과일 택배 도착했습니다~

2021. 1. 10. 15:00사다 먹는 이야기/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번에 경기지역화폐앱을 통해서,

경기도에 거주하고 양육수당을 받는 가정(0~7세)에 대해 40,500원을 지원하는 사업이 시행되었습니다.

그냥 주는건 아니고,

해당 앱 내 링크를 통해 신청해야지, 경기지역화폐앱을 통해 지급되는 내용이었죠.

 

신청 후, 카드를 앱을 통해 지급받긴했는데, 40,500원을 쓰기가 조금 애매하더라구요.

사실상 편의점마다 신선한 과일을 항상 전시해 놓은 곳도 없고,

(다 팔린건지는 모르겠지만 동네 지점 돌아도 찾기 힘들더라구요 ㅠ.ㅜ)

돈도 딱 맞춰서 구입하기도 애매하더군요.

 

그래서 판매항목을 보니 아예 40,500원에 맞춰서 택배로 과일세트를 보내주더라구요.

현재는 CU만 우선적으로 지원하고 있어서, CU에서 신청하면 택배로 과인세트가 옵니다.

 

 

경기도에서 지원하는 어린이 무료 과일 공급이벤트! 내일까지 연장 신청받습니다.

이번 소개해드리는 건 경기도에서 진행하는 사업중 하나로,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공급사업 입니다. 요약하자면, 경기도에서 유아가 있는 가정에 과일 사먹으라고 돈을 지원해 주겠

shinlucky.tistory.com

신청을 하고나서, 연말연휴껴서 한 일주일 정도 소요되서 해당 상품이 도착하였네요 ㅎㅎ.

배 / 사과 / 방울토마토 2종 / 토마토 / 귤 로 구성되어 있는데,

4만원 치고는 조금 조촐해 보일 수도 있겠더라구요.

 

근데 나중에 장모님께 물어보니,

요즘 배랑 사과 하나가 얼마나 비싼줄 아냐면서 이정도면 혜자라고 하십니다. ㅋ

깨작깨작 들어 있어서 그렇지 불합리한 가격은 아니더라구요.

※ 뭐, 어차피 무료로 지원해주는거라, 걍 받는것만 해도 압도적 감사감사!!!

 

1차 신청을 받고, 2차까지 마감되었는데, 3차까지 추가로 받을지는 지켜봐야겠네요.

그리고 연마다 줄지, 그냥 한차례 사업일지도 공지를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 년마다 한다면 정말 대박! 경기도 살아서 행복하겠네요 하하

 

공식 명칭은 경기도 어린이 건강과일 공급사업 입니다.

경기도에서 나온 과일만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품질이 보증된 국산과일이라고 합니다.

믿고 먹을 수 있어 더 안심되더라구요 ㅎㅎ.

 

혹시나 경기도에 거주하는 아이 키우신 분들은 꼭 챙기세요~ 꿀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일주일 정도 후에 요런 택배박스가 도착!!
오, 안에는 2박스가 더 있군요.
요렇게 2박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똑같은거에요)
열어보니 요렇게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한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음 좀 부실한가? 했는데, 요즘 과일 가격대를 보아하니 끄덕끄덕
순수 국산 과일이라는게 포인트!! (사실은 무료지원이라는게 포인트 ㅋ)
모두다 국내산 입니다. (경기도 안써있는거너 다른곳에서 공급해온거겠죠~)
박스로 오니 한번에 다먹기는 애매하고, 1박스는 지인 선물하고 1박스는 잘 먹고 있습니다 ^^~

아직 공급처가 CU위주이긴한데, 나중에 확대되거나 사업이 활성화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랑해요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