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스 x 이디야 콜라보! 콜드브루 맛 오예스!!

2021. 1. 9. 10:01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후기는 마트에서 사온 오예스 최신 메뉴입니다~!

오예스와 이디아 커피와의 콜라보로 콜드브루 맛 입니다 ㅎㅎ

 

무슨맛일까 궁금해서 샀는데, 이거 생각보다 꽤나 괜찮습니다.

제가 콜드브루를 좋아하긴 하는데, 오예스랑 은근 잘 어울리는 맛이더라구요.

오예스의 지금까지 콜라보중에 가장 맛있다고 봅니다 ㅋ.

(적어도 최근 수박맛 보다는 말이죠 ㅎ)

 

자세히 보면, 크림을 중심으로 위와 아래 색이 다른데, 콜드브루쪽과 오예스 초코쪽 맛으로 구분한 것 같더라구요.

마트에서 산 이유 중 하나는 출시기념 이벤트라고 해서,

제품 내에 쿠폰이 있으면 당첨!

없으면 다음 기회에...

라는 쿨한 이벤트가;;

 

꽝이라는 쪽지 표시조차 하지 않는 쿨한 이벤트라 너무 감격했지 말입니다. 하하

이디야 커피쿠폰이 들어 있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역시나 없었습니다. ㅋㅋ

쿨하게 꽝 표시도 없습니다. 없으면 꽝입니다..ㅋ

 

마트 가격은 대략 4,780원

 

맛은 정말 괜찮아서 추천드려봅니다 ㅎㅎ

전 지금도 맛있게 먹고 있네요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오! 박스에서 이디아 느낌이 물씬 풍기긴 합니다 ㅋ
쿨한 이벤트 ㅎㅎ. 생각해보니 겨우 만명이다보니... 안되는게 당연
원재료명 기록용!
소비자 가격은 높게 책정해 놓는군요... 우와;; (실제 판매가는 4,780원)
기쁜마음에 제 운을 테스트 해보고자 다 털어봤지만... 쿠폰따위는 없었네요. 하하
고럼 하나 찢어보겠습니다~
짜잔~
위 아래가 다른 맛!! 이거 진짜 먹을만합니다~! 최근 먹은 과자중에 제일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