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얼한 맛이 살아있다! 사천원 마라훠거탕면 큰컵!!

2021. 1. 13. 09: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후기는 GS25에서 사놓았던 컵라면입니다.

이름하여 사천왕 마라훠궈탕면 큰컵!!

 

GS25에서 쿠폰을 사용할일이 있었는데, 처음보는 컵라면이 있어서 바로 집어왔네요.

마침 제가 마라탕을 꽤 좋아해서리,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ㅎㅎ

 

사천식 샤브마라 면요리라고 되어 있는데, 

포장만 딱 봐도 매운맛이 느껴지네요 ㅋ.

 

튀기지 않은 고구마 면이라고 하는데, 면이 확실히 특이하긴 합니다~

쫄깃하기도 하고 일반 라면면보다는 훨씬 깔끔해요.

 

그리고 국물맛은....

개인적으로 최초로 컵라면 마라맛들 중에 입술이 얼얼해지는 맛입니다.

진짜 마라탕집가서 마라 푹 넣어 먹은 것처럼 입술이 얼얼해지더라구요;;;

기존에 제가 먹었던 마라탕면이라, 차돌마라 떡볶이들과는 다르게 진짜 입술 얼얼해지는 마라 맛이 확 느껴집니다 ㅋ.

 

그리고 단순 스프뿐 아니라 건더기들이 진짜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건두부도 들어가 있는데, 요게 또 포인트 ㅎㅎ

 

마라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진짜 추천입니다~

※ 전 새벽에 야식으로 하나 먹었는데, 다음날도 얼얼해서 정신 못차렸네요 ㅋ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팬더 누워있는줄 알았는데, 걍 팬더 머리였다니..................
옆면은 요렇습니다. ㅎㅎ
원재료명 기록용!!
영양정보 기록용
열어보면 고구마면이 딱 보입니다.
소스들을 무려 4개!
요런 포크도 하나 들어 있더라구요.
고구마면을 먼저 넣어주고!
토핑들을 올려줍시다!
처음에는 뭔가 했는데, 요건 건두부 말린거 였네요 ㅎㅎ
그다음 올려야할 소스도 3가지나 있습니다. ㅎㅎ
추가 소스 투하!
마지막 소스를 넣으면 완성!
뜨거운 물을 넣으면, 오! 비쥬얼이 정말 그럴싸!
5분정도 다녀오니 오호~! 진짜 마라탕느낌 납니다! (비쥬얼도 맛도!!, 진짜 잘 구현한 제품인듯)
고구마면인데 밤에 호로록 먹기에 편하고 좋더라구요.
입술이 너무 얼얼해져서 국물을 다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쪼오금 남겼네요 ㅎㅎ (담날 탈날까봐;; 맥주도 없어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