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로운 홈파티 세트(폴딩박스) 예약구매! 개봉기

2020. 12. 29. 10: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후기는 CU에서 구매한 홈파티 세트 후기입니다~

한 2주전에 CU앱을 보다가 신박한 세트를 팔아서 구매해봤습니다. ㅎㅎ

뭐, 거의 충동구매 수준 ㅋ

 

캠핑용 폴딩박스를 판매하길래 차 트렁크에 배치좀 해놓을까해서 구매해봤네요!

예전에 던킨 폴딩박스가 엄청 인기였고 롯데리아 등에서도 폴딩박스가 판매하면서 한때 핫 했는데,

그때는 패스하다가 이번에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폴딩박스와 함께 홈파티라고 이것저것 과자, 안주, 술 제조법(?)이 들어 있습니다.

※ 뭐, 그래봤자 토닉워터에 쥬스긴하지만 말이죠;;

 

사실 온더보더 x 꼬깔콘 콜라보랑, 곰표 팝콘 & 낫쵸가 땡겨서 여차저차 구입 ㅋ

 

가격은 22,000원이었습니다

 

구성은

CU폴딩박스(색상이 누가봐도 CU),

누들리카노 2개(한때 몰래먹는 간식이라며 관심끌었던 ㅎ),

핫식스더킹스톰 2개,

마스터토닉워터 2개,

제주감귤주스 1개,

꼬깔콘스테이크화이타 1개(온더보더와 콜라보),

곰표팝콘 1개,

곰표나쵸 1개,

경동나비엔핫팩 2개(디자인이 경동나비엔 ㅎㅎ)

로 되어 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요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편의점에서 수령!
대략 한때 유행했던 폴딩박스 그대로! 색상만 CU입니다. 좀 더 큰걸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조금 아쉽. 차 뒤에 놓을려면 다음에 몇 개 더 사야겠어요~
안에는 요렇게 차곡차곡 넣어져 있습니다. 나중에 음료수 박스나 차량 정리박스로 쓸 예정!!
구성품은 대략 요렇습니다!
오! 첨보는 꼬깔콘 맛 ㅎㅎ 넘나 궁금 한 것~
처음에는 진짜 그냥 아메리카노인가? 했는데,, 잔치국수였네요 ㅋㅋ. 나중에 후기를 따로~
등산하는 아버님 드렸네요 ㅎㅎ. 아버님도 뭐냐고 하시더라구요~
요기에 토닉워터랑 감귤주스랑 먹는 법 써있습니다. 친구랑 방어먹을때 다 먹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