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26회차 우승상품 어남선생 또치닭 1인 편의점용~ 후기

2021. 6. 1. 07:57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728x90
반응형

이번 후기는 지난주 금요일에 방송한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26번째 출시상품인 어남선생 또치닭입니다.

어남선생에서 알 수 있듯이 류수영님이 우승을 차지했지요~ (어남선이 류수영님 본명이라고..)

 

이번에도 편의점용과 2인 밀키트 2가지로 판매했는데,

혼자 술안주로 할려고 편의점 CU에서 사왔습니다 ㅎㅎ

 

가격은 대략 4,900원으로 편의점에서 구매시 무려 코카콜라 제로!! 중자를 무료로 주고 있습니다 ㄷㄷ.

콜라 가격생각하면 2,000원대인듯 ㄷㄷ.

 

닭양은 딱 가격만큼만 있는데, 또띠아가 은근 배불러서 1인용 안주하기에는 적당합니다 ㅎㅎ

인도 느낌의 닭과 소스, 또띠아, 요거트 소스인데, 생각보다 조합이 괜찮습니다.

닭에 있는 강력한 양념을 또띠아가 잘 중화시켜주고, 요거트가 깔끔하게 마무리해주더라구요~

 

 

 

편스토랑 26회차 우승! 류수영님의 어남선생 또치닭

어제 밤은 편스토랑의 26번째 우승자를 가리는 날이었습니다~ 이번 주제는 우리우유 였습니다! 이영자, 이유리, 류수영, 김승수 총 네분이서 우승을 위해 노력하셨는데, 최종적인 우승은 류수영

shinlucky.tistory.com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편의점에서 요렇게 판매중입니다!
어남선생님의 또치닭~! 이번에도 치킨을 이용한 2번째 우승이십니다~
닭은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브라질 산입니다 후후. 이번 주제였던 우유는 일단 국산~ (양념소스에 우유가 들어가 있습니다)
제품은 요렇게 구성!! 닭 / 또띠아 / 디핑소스
먼저 또띠아를 셋팅하고~
닭을 올린후!
요렇게 셋팅해서 전자레인지로 ㄱㄱ
둘다 뜨끈해져서 나왔네요 ㅎㅎ
디핑소스까지 셋팅하면 완성! 뭔가 없어보이지만... 맛은 있습니다 ㅋ
비록 콜라를 무료로 받았지만,
요건 맥주를 못참죠 ㅋ
한점한점 또띠아에 올려서~
요렇게~
요거트 소스까지 찍으면 진짜 별미입니다 ㅎㅎ
닭 상태도 괜찮았지요. 아쉬운점은 또띠아 양이 좀 적은게 아쉬웠네요 ㅎㅎ. 닭양은 1인분으로 적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