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도 불닭볶음면 먹을 수 있다! 삼양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큰컵!!

2021. 6. 16. 09:2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요번 후기는 최근에 나온 삼양 붉닭볶음면 4가지치즈맛 후기입니다~

5월 18일 출시한 제품인데, 최근에 먹어봤네요 ㅎㅎ

 

체다치즈, 까망베르, 고다치즈, 모짜렐라 치즈 분말을 넣어 매운맛을 조금 덜맵게 한 제품인데, 요게 꽤 괜찮습니다.

4가지 치즈맛이 다 느껴지기보다는... 체다 맛이 월등하긴한데,

치즈의 느끼함과 불닭볶음면의 매운맛이 적당히 섞여서 입안을 맴돕니다. ㅋ

 

저는 상당히 마음에 드는 제품.

거기다가 전자레인지 조리도 지원되는 용기라 면말도 아주 잘 익었네요!!

 

저녁을 못먹은 저녁 늦게 퇴근해서 11시쯤 먹었는데, ㅜ.ㅠ

먹고나니 콜라가 격하게 땡기더라구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오호, 누가봐도 치즈치즈한 포장 ㅎㅎ
전자레인지 조리 사랑합니다~
원재료명 기록용!
안에는 요렇게 후첨 액상소스와 후첨 4치즈 분말 2개!
면발은 요런 두께!!
뜨거운물을 부은 후, 전자레인지에 다녀왔습니다~
액상소스를 넣고!
분말 가루를 뿌려줍니다~
치즈향이 쫘악 퍼지네요 ㅎㅎ
요렇게 맛있게 비벼주면 완성~! 뭔가 치킨이나 닭강정이 좀 땡기기도 하고... ㅎ
한밤중에 한젓가락!! 맛있게 먹으면 살 안찐다고 누가 그런것 같은데.... (등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