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단하게 해먹는 비비고 얼큰버섯칼국수

2021. 6. 9. 09: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CJ마켓에서 구입했던 비비고 얼큰 버섯칼국수 후기입니다.

이전에 비비고 진한 교자칼국수를 넘나 맛있게 먹어서 요녀석도 구입해봤네요.

 

요 제품도 상당히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물넣고 양념넣고 구성품만 넣으면 간단하게 완성됩니다~

 

전 여기에다가 추가로 냉동실에 보관중인 수제 만두를 좀 넣어주고,

간마늘을 좀 추가해서 먹었는데, 요녀석도 맛있더라구요.

 

역시 믿고 먹는 비비고입니다 ㅋ

 

 

 

집에서 간단히 먹기 정말 편리한, 비비고 진한교자칼국수!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제품은 비비고의 진한 교자칼국수 입니다! 밖에서 점심에 좀 느끼한걸 먹고 들어온 후에, 저녁으로 먹었는데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놀랐던건 조리하

shinlucky.tistory.com

2인분인데, 1인분씩 낱개포장되어 있어서, 혼밥하시는 분들에게도 좋겠더라구요.

나중에 소고기라도 사다가 샤브샤브처럼 해먹어도 맛있겠고,

버섯좀 더 사다가 넣어줘도 맛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

 

나중에 50%할인할때 또 사다놓아야겠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패키지, 대한민국 냉동면 1등이라네요?!!!
원재료명등 기록용
안에는 요렇게 1인분 포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물에다가 전용 소스를 투하!
잘풀어서 끓여주시구요~
요 국수와 토핑을 넣어줍시다~
짜잔~
전 와이프와 2인분!!
처가에서 가져온 만두들을 좀 넣어줬습니다 ㅎㅎ
퐈이야~
냉장고에 소분해놓은 양파도 좀 넣어주고~
마늘도 반스푼 정도!!
팔팔 끓여주면!!
그럴싸한 전골느낌의 칼국수가 되어 버렸습니다. ㅎㅎ
만두 넣으니까 진짜 맛나네요. 비비고 만두라도 넣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