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단히 먹기 정말 편리한, 비비고 진한교자칼국수!

2021. 2. 16.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제품은 비비고의 진한 교자칼국수 입니다!

밖에서 점심에 좀 느끼한걸 먹고 들어온 후에, 저녁으로 먹었는데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놀랐던건 조리하기 너무 편하다는 것.

국수한번 해먹으면 진짜 번거롭고 불편한데, 완전 신세계였네요.

그리고 칼국수와 함께 들어있는 몇개의 물만두도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ㅋ

 

파, 고추등은 냉동되어 덩어리로 되어 있는데,

그냥 육수 위에 다 넣어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육수 끓이고 > 면 끓이고 > 토핑 넣어주면 끝.

간단한거에 비해 맛도 정말 시원하게 잘 구현해놓아서 완전 만족스러웠네요.

저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와이프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냉동보관이라 한개 정도는 냉장실에 두고, 요리하기 귀찮고 깔끔하게 먹고 싶을때 꺼내 먹을 예정입니다. ㅎㅎ

 

가격은 2인분 7,480원! (아래 사진들이 2인분짜리입니다~, 630g)

CJ더마켓에서 할인할때 구입하면 5천원 이하로 구입이 가능한데, 이때 구입하는게 최고니 참고하세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게 630g 2인분짜리.
안에는 요렇게 낱개 포장되어 나눠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고민할 필요 없이 써있는 물량만 고대로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닭가슴살 넣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후후.
저 고명 얼린게 전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원재료명 기록용... (찢어졌지만;;; ㅋ)
한팩은 요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냉동 칼국수위에 만두 3개. 그리고 고명!
전 2인분을 끓일껀데, 물 800ml와 육수 소스를 넣어주었습니다~! (종이컵 4컵 반정도)
어느정도 끓으면 칼국수도 넣어주구요~!
국물맛 좀 봐가면서 더 끓여줍시다~!
우어어어! 이제 그럴싸한 맛이 납니다~
요렇게 셋팅.
진짜 깔끔하고 시원하더라구요. 깜짝 놀랐네요. 이렇게 간편한게 시원깔끔한 맛을 내다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