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 혼술안주! CJ 제일안주 매콤알찜

2021. 2. 9. 15:15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간단후기는 CJ 더마켓에서 구매한 제일안주 시리즈! 매콤알찜 입니다.

CJ 제일안주 씨리즈는 벌써 3번째인데요, 매콤이 들어가는건 양념이 거의 비슷합니다. ㅎㅎ

그래도 요건 해물이라 그런지 쪼오끔 달랐네요~

 

동네 큰 마트에 가니 못보던 제일안주 시리즈도 많더라구요.

※ 전 불막창 / 껍데기 먹어봤네요 ㅎㅎ

 

뭐니뭐니해도 CJ 더 마켓에서 할인할때 사는게 이득이니 참고하세요~

판매가는 7,980원으로 당시에 50%할인으로 3,990원에 구입했습니다.

 

생각해보면 혼술하기에는 7,980원은 좀 비싼것 같고;; 할인할때 사는게 최고네요.

 

일단 알찜이 큼지막한 덩이가 꽤나 들어가 있습니다.

알찜 좋아하시는 분들은 꽤나 그럴싸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저도 꽤 좋아하는 편인데, 맥주 안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

 

뭐, 아쉬운건 매장에서 파는 알찜의 깔끔한 맛이 아니라 살짝 뒷맛이 나는 레토르트 제품의 한계는 어쩔 수 없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혼술안주로는 가격 제외하고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비쥬얼!! 즉석조리식품으로 실온보관에 아무때나 전자레인지를 통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다녀오면!
대략 요런 비쥬얼이 됩니다. 나름 콩나물도 조금씩 있어요. 전 맥주랑 먹었는데 소주랑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