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새로운 맛! 고추콰삭 뒤늦은 후기!

2021. 8. 9. 09: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요번 후기는 KFC의 최근 신메뉴인 고추콰삭 후기입니다~

KFC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게,

잘팔리는 메인메뉴 말고도 신메뉴들을 항상 개발하고 현지화 시켜서 출시해보기 때문입니다!

 

뭐... 좀 팔리다가 없어지는게 대다수지만, 가끔 갓양념처럼 대박난 케이스도 있으니 말이죠.

요번 고추콰삭은 바삭하고 매콤한 맛을 강조한 메뉴로!! 진짜 맵습니다 ㅎㅎ

 

전 맵찔이와 중간 사이긴한데, 요녀석 꽤 맵더라구요.

찐한 고추양념에 칠리콘후레이크가 뿌려진건데,

먹다보면 살짝 라면스프 향이 나기도하고, 매운맛이 확 퍼집니다~

 

KFC에서 딱히 매운맛은 없었는데, (갓양념도 달달할뿐 후후)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메뉴가 되겠네요.

 

이번 출시할때 블랙라벨도 동시에 판매되는데, 전 블랙라벨로 주문!!

※ 요즘 뻑뻑살이 싫어서 블랙라벨만 먹네요 ㅎㅎ

 

가격은 고추콰삭 블랙라벨이 3,100원!!

매울까봐 닭날개튀김도 같이 사왔습니다~!

 

 

유투브 KFC Korea에 가보니 요런 짤막한 영상도 만들었더군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담아왔습니다~
셋팅~! 코올슬로는 놓칠 수 없지!!
닭날개 튀김 먼저 오픈 ㅋ. 넘나 맛난거~!! 이것도 계속 남을 메뉴~
요녀석이 바로 고추콰삭입니다. ㅎㅎ 9시 이후에 사면 1+1~
사진만 다시 봐도 매콤함이 느껴지네요 ㅎㅎ. 진짜 라면스프 + 매운 고추맛~
매운맛이 강할때 요렇게 닭날개 튀김 한입씹 쏙~
블랙라벨은 진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