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 쾅 찍힌, 롯데리아 업그레이드 한우불고기버거

2021. 8. 17. 09: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728x90
반응형

요번 후기는 롯데리아의 리뉴얼(or 업그레이드) 제품인 한우불고기버거 후기입니다.

요즘 광고를 하도 하고 있어서 먹어봤네요 ㅎㅎ.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번 위에 한우라고 도장이 찍혀 있어서 괜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최근 11번가에서 쿠폰을 판매하기도 했고, 여기저기서 홍보중!

 

이번 모델은 손흥민님으로 지지맙시다!! 허기 지지맙시다가 캐치프레이즈

 

보면 양상추 1.5배 패티 28%up이라고 나와 있네요.

아... 근데 솔직히 양상추 많이 넣은건 인정하겠는데 패티 28%는 1도 체감안되는 노인정...

광고 영상에는 겁나 두꺼워 보여서 먹음직 스러웠는데,

실제로 패티 두깨는 처참.

업그레이드가 아니라 옆그레이든줄 진심 ㅠ.ㅜ

 

와 이건 패티 진짜 맛나보이는데....

가격은 단품 7,200원, 콤보 8,200원, 세트 8,900원

가격대는 버X킹 고급보다 조금 싸지만, 고급버거들인거에 비하면....

패티는 걍 동급 타사 브랜드랑 동일하고 추가적으로 들어간게 없는 느낌. (통새우나 베이컨 등등)

 

따라서 가성비는 별로;;;

 

맛은 은근 괜찮아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가도, 얇은 패티를 보면 의욕이 사라지는 그럼 느낌입니다 후후.

 

그래도 번은 꽤 맛있고, 야채소들이 당사 타제품에 비해 확실히 많이 들어가서 먹는 맛은 있습니다.

아쉬움만 남을 뿐 ㅋㅋ.

 

요번 주문할때는 간만에 화이어윙도 주문해보고, 웨지감자로 변경도 했습니다.

요즘에 패스트푸드점마다 다 웨지감자가 추가된거 보면, 요게 대세인듯~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포장해왔습니다 ㅎㅎ
셋팅~! 한우불고기 버거 전용 패키지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ㅎㅎ. 나름 고급버거류인데...
웨지감자는 맛있습니다!! 파이어 윙은..... 롯데리아용 파이어윙 그 자체;;; (먹다보면 항상 맥윙이 그립다능....)
롯데리아 콘샐러드는 놓칠 수 없죠 ㅎㅎ
자, 한번 오픈해 볼까요~ 업(옆)그레이드된 한우불고기 버거!
오 맛있는 번 느낌이 팍팍~
좀 두툼해지긴했는데.... 이거 패티 두께보소... 맥도날드처럼 패티를 더블로 올려주던지...
도장이 찍혀있긴한데.... 왜케 이쁘지 않지...... 내꺼만 ㅠ.ㅜ
번 자체가 두툼하고 풍성해서 맛나보이긴 합니다 ㅎㅎ
이건 일부러 연건 아니고, 실수로 떨어진건데, 풍성한 양배추를 목격 ㅋ 이건 좋네요~
반으로 컷팅~ 짜잔!!
어찌 보면볼수록 패티가 더 얇아보이네요.... 이거 늘린거 맞는지 의문;;;;
요렇게 풍성한 한끼 마무리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