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홀릭! 맥도날드 창녕 갈릭버거 후기

2021. 8. 16. 09: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제가 좋아하는 식재료중에 하나가 바로 마늘입니다~

구운마늘도 좋아하고 거의 모든 한국요리에 다 들어가는게 마늘인데,

제가 진짜 좋아합니다.

특히 닭볶음탕에 마늘을 엄청 많이 넣어주는 계림이 최애 메뉴기도 하죠 후후.

 

최근 카톡으로 맥도날드에서 창녕 갈릭버거를 출시했다는 소문을 듣고 달려갔습니다.~

이번 신메뉴는 국산 창녕 햇마늘을 이용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암, 한국인이면 마늘이지~! 매드포갈릭이란 브랜드도 있으니 말이죠 ㅋ

위 사진과 같은 한정판 패키지를 받고 싶었지만.... 가서 먹으니 안주더라구요 ㅎㅎ (시무룩)

 

일단 마늘 사랑하는 요리하는 아재로써 꽤 먹을만 했지만, 호불호가 좀 있을 것 같습니다.

음, 마늘족발에 올라가는 마늘 맛이라, 지금까지와는 완전 색다른 조합이긴 합니다.

 

개인적으로 살짝 굽거나 볶은 마늘 간걸 생각했는데, 완전 갈아서 살짝 달달하게 소스로 만들었더라구요.

마늘 맛 때문에 살짝 불호인 분들도 있을 듯. 마늘맛이 강해서, 패티 맛이 좀 약해지긴 하지만 전 먹을만 했습니다.

 

창녕갈릭버거 세트의 가격은 7,500원!

감자는 웨지감자로 선택해봤습니다 ㅎㅎ

 

전 광고보고 먹고 싶어졌단 말이죠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창년 갈릭버거 세트~!
요즘에는 빨대가 아니라 요런 플라스틱으로 주네요~!
웨지감자! 요즘 대세인지, 롯데리아 / 맥도날드 / KFC에서 선택으로 다보이더라구요. 저도 요게 더 맛남!!
한정판 패키지로 받고 싶었지만, 요렇게 주더군요;;; 박스 매진인가;;; 시무룩
참깨번이 뙇~
자, 반으로 갈라볼까요~
짜잔, 사진 오른쪽에 양배추와 함께 삐져나온 갈색 소스가 마늘소스!!
요게 반으로 가른 모습입니다. 딱봐도 맥도날드~!! 패티는 넉넉하게 2장! 사이에 치즈가 쫘악~
저 마늘소스 한입 먹어보고, 마늘족발에 올리는 소스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