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도쿄올림픽과 함께한 피자쿠치나 피자&치킨

2021. 8. 19. 09:28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728x90
반응형

이번 도쿄올림픽 재미있게 즐기셨나요?

시작하기전에 참 말이 많고 사고도 많았지만, 아주 큰 사고 없이 어떻게든 마무리되었네요.

 

이번 올림픽 기간동안 나름 한국 선수들 응원하면서 재미있게 시청하였습니다.

여러 변수로 인해, (예를 들면 레슬링 출전 못한거 등등...)

금메달은 예전에 비해 많이 줄었지만, 새로 생긴 종목들 보는 재미나 첫 메달 도전등이 꽤 흥미롭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여자배구를 숨조리며 넘나 재미나게봤네요 ㅎㅎ

 

요날은 친구녀석과 두명이서 치킨과 맥주를 먹고 마시며 올림픽을 즐겼네요.

수영이랑 탁구하던 날인데, 피자쿠치나 란 곳에서 처음 시켜먹었습니다!!

아마도 쿠치나는 이탈리어로 부엌이란 의미를 사용하지 않았나 싶긴하더군요 후후..

 

치즈듬뿍인 피자와 허니갈릭강정이었습니다.

맥주와 함께 남자 두명이서 우걱우것 보면서 올림픽 응원을 했네요 ㅋㅋ.

나름 콤보로 2명이서 먹기 괜찮더라구요~

 

걍 먹으면서 사진이나 좀 찍어봤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바로 셋팅~!
친구녀석의 갤럭시탭으로 올림픽을 시청 ㅋ
허니갈릭강정 요녀석은 꽤 맛있더라구요. 전 피자보다 요걸 더 많이 먹었네요 ㅎㅎ
아, 이건 무슨 피자인지 기억 안남 ㅋ 치즈듬뿍 피자 이런건줄 알았는데, 홈페이지 가보니 그런 메뉴는 없었다는...
맥주 한잔이랑 캬아~
맥주엔 역시 피자죠. 친구가 요렇게 먹길래 저도 갈릭소스 뿌려서 따라먹어봤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