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먹은 곱창&대창! 관양동에 있는 독산곱창

2021. 5. 28. 09:3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안양 관양동에 있는 독산곱창 후기입니다~

독산역 부근이 우시장이라서 곱창 & 한우집들이 많은데,

아마 그 영향을 받아서..... 가게 이름이 독산곱창인가 싶기도 한데... ㅎㅎ

아무튼 안양 관양동에 있는 곱창집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조용한 곳에 처음 방문했네요.

다른 팀 1명과 함께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오랜만에 먹는 곱창과 막창인지라, 정말 맛나게 먹었네요.

여기 괜찮았던게,

같이 나오는 선지국이 진짜 맛있습니다~. 왔다갔다가 다 먹어가니 리필도 해주시더라구요 ㅋ

그리고 숙주나물과 중간에 나오는 파김치가 기름에 볶아서 먹으면 정말 별미더라구요 ㅎㅎ

계란찜도 3,000원인데 가격이 아쉽지 않았네요 ㅋ

 

곱창구이+대창구이를 주문했는데, 염통도 조금씩 같이 나오더군요.

 

여기 선지국을 맛나게 먹어서, 다음에 오게되면 한우곱창전골을 먹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ㅋ

 

 

관양사거리 근처에 있는 곳으로 노을 어린이공원 바로 뒤쪽에 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곳. 크기는 조그마합니다~
메뉴판!! 왜 계란찜은 2개 일까....
기본찬~!! 마늘도 기름에 끓여서 먹으면 맛있죠~
양념장과 기름장~!
요게 그 맛있다는 선지국 ㅎㅎ 기본으로 나옵니다!!
캬아, 국물이 최고!
좀 기다리다보면 요렇게 나옵니다. 요게 곱창 1인분 + 대창 1인분
곱창 23,000원에 사진의 5줄인데, 뭐 잘게 잘라서 소주랑 먹으면 적당적당~!
숙주도 곱창 기름에 볶으면 맛있습니다. ㅋ
알아서 친절히 잘라주시더라구요 (이날 사람이 없어서 그런걸수도?)
셋팅되니까 좀 그럴싸해 보이네요 ㅎㅎ
염통먼저 참기름자에 찍어서 한입!
계란찜 3,000원에 비해 양이 엄청 많습니다 ㅎㅎ
곱창도 한입!!~
부추와도 한입!!
중간에 파김치 올려주시는데 요것도 별미입니다!!
으어 요런 조합도 맛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