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문어로 가득채운 찜 맛집!, 김영희 강남동태찜 삼막점

2021. 4. 2. 09:3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삼막마을 맛거리촌에 있는 김영희 강남 동태찜 삼막점입니다~!

이곳에서 찜 2개를 사다가 먹었는데, 맛이 꽤 괜찮더라구요.

 

지인이 이미 다녀와본 곳이라 추천하길래 들려본 곳입니다.이번

찜 위주 메뉴들이 판매중인데, 가장 비싼 통문어 해물찜(大)통문어 코다리찜(中)을 주문해봤습니다!

 

평소답지 않게 이런 비싼걸 주문할 수 있었던 이유는 경기지역화폐가 사용 가능한 곳이고, 

이번에 경기도에서 지급한 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때문이기도 하죠 후후.

3월까지 사용하기도 해야해서 평소에 못먹는 비싼 찜들 주문해봤습니다~

 

사놓고 2끼를 연속으로 먹었네요 ㅎㅎ.

 

추천해준 사람이 머쓱하지 않게 맛있고 양도 엄청 많았네요.

 

요거 2개 시키면서 해물찜과 코다리찜 양념이 똑같지 않을까 의심했는데!!

둘다 다른 양념이더라구요. 사소하지만 감동 ㅋㅋ.

 

통문어가 붙은 메뉴는 기존 찜 메뉴에 통문어가 추가로 올라간 메뉴인데, 통문어 상태가 꽤 괜찮았습니다.

각 찜 양념에 찍어먹는 맛이 있더라구요. 큼지막해서 가위로 잘라줘야하는데, 은근 힘들더군요 후후.

매장에서 먹어야 친절하게 다 잘라주시는 듯~!

 

예전 이곳 낙지섬에서는 조금 실망했었는데, 여기는 일단 같이 식사한 분 모두 대만족이었습니다.

사진으로 양과 비쥬얼 보시면 끄덕이실 듯 ㅎㅎ

 

 

무엇보다 경기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한 곳이고!

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도 사용가능한 곳이니 한번 이용해보셔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건 메뉴판! 메뉴별 가격 확인하세요.
대략 요런 가게 입니다. 엄청 큰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앞에 조그마하게 주차공간 있지요~
점심은 통문어해물찜, 저녁은 통문어코다리찜입니다 ㅋ
요게 통문어 해물찜. 다양한 해물 위주로 들어 있습니다. 게도 있고 새우도 있고, 통오징어와 통문어도 다 있어요 ㅎㅎ
요건 통문어 코다리찜. 저 가운데가 통문어 입니다. 엄청 크죠 ㅎㅎ
요건 샐러드로 같이 포장되어 왔어요.
점심에는 문어랑 해물만 먹고, 저녁에 코다리를 모아서 먹었습니다. 저녁에 코다리 양념에 밥비벼 먹었는데 존맛탱!!
통문어 해물찜! 아.. 이거 자를게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힘 많이 들어감요 ㅋ
그래도 행복한 마음으로 잘라봤습니다. 문어가 진짜 큰데 식감이 괜찮더라구요~!
알이나 고니등 해물은 많습니다.~ 콩나물 더 넣어먹어도 맛있습니다. 완전 매운맛은 아니고 매콤한 맛!
제가 먹고 싶은걸 좀 골라왔네요. 솔직히 문어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ㅎ
요건 저녁에 먹은 코다리찜! 코다리 양념은 밤에 비벼먹기 괜찮은 반면 해물찜은 좀 걸쭉해서 그냥 술안주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