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오징어철! 안양1번가에서 미리먹는 오징어회, 어부린의 오징세트

2021. 6. 15. 08:5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728x90
반응형

요번 간단후기는 안양1번가에서 먹은 오징어회 +@ 후기입니다~

이전에도 다녀온 곳인데 어부린 이란 곳이죠!

 

간만에 친구와 들렸다가 오징세트라고 광어회 + 오징어회 + 매운탕 콤보가 있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오징어철이 다가와서리 따로 요렇게 세트를 만들었나 싶네요.

 

일반 회 세트 하나 먹으려다가 오징어에 소주한잔 하고 왔습니다. ㅋ

 

55,000원 가격에 골고루 먹기에 나쁘지 않은 가격!

 

요즘 대부분 10시에 가게문이 닫는데,

대략 토요일 8시반부터 먹었는데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안심하고 구석에서 2명이서 짧게 마시고 나왔습니다.

 

※ 사실 안양1번가 중심가에는 젊은 분들 엄청 많습니다;;

   완전 중심부 교촌치킨 집 주변에 역전할머니 맥주등 젊은 분들 좋아하는 술집들이 많은데, 지나가봤는데 사람들 진짜 많더라구요. 너무 많아서... 좀 구석에 있는 곳으로 피해왔네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심심해서 메뉴판 좀 찍어봤습니다. ㅋ
가게는 대략 요런 분위기 ㅎㅎ
산오징어회~!! 요렇게 골고루 판매하네요
간만에 진로 먹으려다가 쏘맥으로~!!
기본 찬들좀 셋팅하고~
기다리면서 양념장 한컷~
기다리다보니 오징어회가 등장~! 걍 한마리 썰린듯~
요런 기본 찬들도 있구요~
풀세트는 아니지만 이것저것 반찬은 많습니다~
요건 광어회! 반반 먹기에 나름 적당~
마무리는 얼큰한 해물탕으로 마무리! 여담으로 뜨끈한 국물땡겨서 호로록 많이 마셨더니 집에가면서 피똥 쌌다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