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분이곱창! 직화곱창+양념막창 풀코스

2021. 9. 30. 08:5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어느날 갑자기 곱창이 생각나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곱분이 곱창이라고 여기저기 분점이 꽤 있는 곳인데, 이번에 집에서 먹어봤네요~

 

메뉴는 직화곱창+양념막창으로 가격은 22,000원!

2명이서 완전 푸짐하게 먹었네요 ㅎㅎ

 

참치주먹밥 서비스에 찬들도 꽤 푸짐한 편인지라,

2만원 넘어도 만족스러웠네요!

 

가끔 인터넷으로 곱창들 제품들이 꽤 올라오는데,

집에서 해먹기 번거로워서 안사먹어봤네요;;

※ 사실 에어프라이어가 없어서... 이사가면 사려구요 ㅋ. 삼성 큐커인가 요거 요즘 격하게 땡깁니다.

 

혼자먹으면 양이 많아서 다 못먹을 것 같고 2명이서 먹으면 딱인 메뉴입니다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포장이 왔습니다. 우리집 애기가... 냄새를 맡고 달려오네요 ㄷㄷㄷ. 이건 매워서 못준단다... 미안
요렇게 3단으로 도착!
오픈~!! 으아아, 이게 얼마만의 곱창이냐아~. 아기 있어서 맥주를 못먹어서 아쉽... (애기봐야해서 집에서는 술 안먹네요 ㅎ)
잘 양념된 곱창~! 이것저것 싸서 먹으면 꿀맛~
부추랑도 엄청 잘 어울립니다. ㅎㅎ
요건 매콤한 곱창맛을 중화시킬 참치주먹밥!
기본 찬들. 저 와사비 마요네즈 섞어서 곱창 찍어먹으면 존맛탱 입니다. ㅋ
기름에 살짝 볶은 부추인데, 요게 또 맛있습니다. ㅎ
비닐장갑을 끼고 조물조물 미니주먹밥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ㅋ
한입 요렇게 싸먹으면 주중 피곤이 싹 사라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