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 좋아하는 아이 추천? 유아용 다이슨 무선청소기 장난감!!

2022. 1. 11. 09:30잡다한 이야기들/끝이없는 육아이야기

이번 후기는 연말을 기념하여 아기에게 사준 선물 후기 입니다!

제품명은 다이슨 코드프리 장난감 청소기 !!

 

처음에는 요런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육아글들을 보다보니 요런것도 있더라구요 ㅋㅋ.

다이슨 무선청소기 v8 앱솔루트랑 완전 동일한 디자인 입니다.

크기만 아이용으로 줄어들고 디자인은 깜짝 놀랄정도로 똑같아요.

 

저희 아기가 밀대 미는 거를 엄청 좋아했는데, 요즘에는 코드청소기도 잡고 다니더라구요. 

그래서 고민끝에 구입한 다이슨 청소기 장난감!!

 

정가 39,800원!! (저는 최대 쿠폰등 해서 31,000원에 구매)

당근가 15,000~21,000원

 

원래 당근으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요게 은근 인기가 있어서 엄청 빨리 팔리고 물량도 많지 않더라구요.

한 2주정도 모니터링하다가 포기하고 걍 하나 새걸로 샀습니다. ㅎㅎ

 

추천 연령은 3+지만...

저희 15개월된 아이는 들고 다닙니다 ㅋㅋ

 

아직 밀대보다 반응은 별로지만, 그래도 들고다니면서 버튼도 누르더라구요.

요게 버튼 누르면 살짝 진동과 소리가 나고, 아주 미약하지만 흡입 능력도 있어요. (거의 없다고 봐야...)

 

저희집에서도 다이슨 v8 앱솔루트를 사용중인데,

똑같은 디자인이라 아이한테도 더 익숙한 듯 싶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다이슨이 아니고 CASDON이라는 장난감 파는 곳에서 출시하는 상품 (홈페이지가면 콜라보로 만드는 것 같기도 하고;;)
벌써 관심을 가지고 있는 우리 아기~
짜잔, 구성품 셋팅을 해봤습니다. 오~ 그럴싸
사실.. 설명서 따위는 필요 없습니다. ㅎㅎ
드르륵, 잘 밀면서 다닙니다 ㅎㅎ. 손에 힘은 있는데, 아직 쥐는 자세가 익숙하지 않기는 하더라구요.
끝에 만 가지고도 드르륵 밀어보는 중
손힘이 쎈건지 가벼운건지... 이런게 모터쪽을 잡고 밀기도 합니다 ㅋㅋ. 아무튼 잘 사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