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호빵x농심 콜라보 따끈화끈 신메뉴! 배홍동호빵

2021. 12. 8. 14:2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728x90
반응형

이번 신제품 후기는 삼립호빵과 농심의 콜라보인 배홍동 호빵입니다.

이름하여 삼립호빵 배홍동 맛!!

 

최근에 친구가 짤방을 보내줬는데, 삼립호빵 배홍동 맛이랑 로제호빵인가가 있더라구요.

조카 과자 사주러 편의점 갔다가 딱 있길래 바로 사왔습니다. ㅎㅎ

 

삼립호빵과 배홍동 비빔면의 공통점은.... 흐음 유재석님이 광고모델이라는거? ㅋ

아무튼 신박한 콜라보 제품을 한번 도전해보았습니다!

 

영상을 찾아보니 농심의 배홍동 윈터에디션에 포함된 제품이더라구요 ㅋ 

눈꽃치즈 들어있는 배홍동 은근 땡기네요 ㅋ

 

일단, 배홍동호빰 봉지를 뜯는순간!!! 배홍동 비빔면 향이 확 올라옵니다.

오오~ 그럴싸한걸~

이라고 생각하며,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뜨끈해지면서 나온 순간! 

아까 맡았던 배홍동 소스맛은 사라지고 매콤한 만두가 됩니다. ㅋ

이게 따뜻해지니까 또 향이 다르더라구요~

그냥 큰 만두 대용으로 먹을만 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충격이었던건 걍 요즘 호빵 가격!!

삼립호방 단팥이 4,800원으로 시작해서 옵션이 들어간 빵일 수록 가격이 UP

야채호빵은 5,600원이더라구요 ㄷㄷ. 배홍동은 5천원 후반대였습니다.

 

5천원대 가격대에 딱 4개가 들어 있는데, 대략 하나에 1,500원 꼴

뭐 길에서 파는 만두 가격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그냥 그런 가격인데, 예전 호빵 생각하면 꽤 비싸졌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확실히 크기는 큼지막하고, 속은 완전 꽉꽉 차 있으니 먹을만 하더라구요.

 

찾다보니 유투브 광고에서 삼립의 매운호빵 3종세트가 대기중이더라구요 ㅋㅋ.

나중에 눈에 보이면 다 먹어봐야겠습니다~

 

요건 삼립의 광고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편의점가니 요렇게 풀세트로 전시되어 있떠라구요 ㅋㅋ. 맨끝에 파랑색이 확 눈에 띄네요
사고싶은 맘이 불끈불끈 솓는 신메뉴!!
짜잔~ 요렇게 4개가 들어 있습니다. 호빵이 아니라 왕만두라고 봐야할 듯 ㅋ
뒷면 보니, 로제호빵이랑 내슈빌 핫치킨 호빵도 있는듯??!!
짜잔 먹음직스럽게 완성된 배홍동 호빵!
반으로 갈라봤습니다~
뜨끈뜨끈한 호빵에 매콤한 속 양념! 요것이 바로 배홍동 호빵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