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가장 핫한 이벤트! CU 5,000원 즉시할인! 다날x삼성페이

2021. 12. 15. 00:34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현재 진행중인 꿀 이벤트 공유드립니다~

얻을 수 있는 이득은 CU에서 결제시 5,000원 할인입니다.

 

조건은 삼성페이로 다날 휴대폰 결제를 연동하여 만원 이상 결제하기 입니다!

전 예전에도 다날 휴대폰 결제를 삼성페이에 등록하여 사용하곤 했는데, 추천 드리는 완전 꿀 이벤트 입니다!!

 

다날이나 휴대폰 결제에 대해 거부감이 있거나 구조를 잘 모르면 조금 꺼림찍 할 수도 있는데, 전혀 문제 없습니다.

다날 회사도 결제플랫폼+VAN사업등을 하는 업계에서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고,

휴대폰결제는 정말 한참전부터 운영했고, 삼성페이 연동한지도 꽤 오래되었기에 믿을만한 곳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결제를 하면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부과가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요걸 잘 이용하면, 휴대폰 요금할인이 많이 되는 카드들과 연동하면 포인트 솔솔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ex) 휴대폰 요금 5% 포인트 적립 (퍼센트가 높은건 보통 상한이 있으니 확인하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ㅎㅎ)

 

한때 매달 15만원씩 이용했는데, 휴대폰 교체하고 잊고 있다가 이벤트를 보고 저도 다시 깔았네요 후후.

 

그리고 요 이벤트가 혜자인 가장 큰 이유는, 나중에 카드 할인이나 환급이 아닌 즉시할인!

편의점에서 결제후 바로 차감된 가격으로 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할인 적용된걸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따로 확인 안해도 되고 말이죠 ㅎㅎ

 

거기다가 구매항목 제한이 없습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아무거나 사도 됩니다!

보통 편의점 할인 이벤트나 쿠폰은 담배, 쓰레기봉투, 술 이런거 구매가 안되는데, 요건 다 가능합니다!!

전 보통 요런 이벤트 있으면 쓰레기봉투 7,000원어치 사다가 꽤 오래 사용하곤 합니다 후후. (+음식물쓰레기봉투)

 

단점은....

아이폰에서는 불가하니 참고 ㅠ.ㅜ

그리고 기간은 오늘 15일까지니 퇴근할때 CU로 달려가보세용~

보통 요런 이벤트는 하루정도면 마감됬는데, 이번에는 꽤 오래가더라구요.

처음 프로모션이 이번주 월~수요일이었는데, 아직까지 마감안되고 있더라구요. 넉넉하게 비용 준비해서 이벤트 기간 딱 지킬 수 있을 것 같네요.

(보통 이런 이벤트는... 참여자가 급증해서 2일정도면 마감되더라구요. 아마 아이폰은 불가한게 가장 크지 않나 싶기도 하고 ㅎㅎ)

 

추가로 삼성페이에 있는 기능인 CU 자동적립기능을 활성화 시키고 결제하면!! 추첨 이벤트도 응모 할 수 있으니 참고!

 

이벤트 세부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 처음 사용하시는 분은 개인인증하시고 발급 받으시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혹시나 휴대폰결제 활성화 안된 분은 추가로 해야하고 말이죠.

 

 

[12/13~12/15] CU 5천원 즉시할인 + 갤럭시 경품 추첨 행사

이벤트 유의 사항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CU 가맹점에 한하여 <생애 첫 결제 할인> 및 <매주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적용 여부는 삼성페이 결제 내역 혹은 통신사 문자 메시지를 통해 확

sevent.danalpay.com

결제가 완료되면 요렇게 바로 확인이 가능!! 10,600원인데 바로 5,000원이 차감되어 결제된 모습니다 ㅎㅎ. 삼성페이 내에서도 결제 금액이 확인 가능하면 문자로도 친절하게 옵니다~!

 

저는 요렇게 사왔습니다. ㅋㅋ 먹고 싶었던 신메뉴들 이기회에 사왔죠 ㅎㅎ. 막걸리는 아부지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