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정통우유식빵(2,900원) 무료 이벤트~!

2022. 3. 11. 16:50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이벤트는 무료로 바리바게뜨 식빵 얻기!!

무려 2,900원짜리 식빵을 공짜로 100%확률로 받아 올 수 있습니다. ㅋ

 

3월 2일부터 시작한 이벤트로 4월 15일까지 진행중입니다.

방법은

- 파리바게뜨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 신용카드등 결제수단 등록

- 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

입니다~!

 

뭐 가입이 귀찮다면 패스지만 꽤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집근처에 파리바게뜨가 있다면 꼭 들려서 무료식빵 받아가세요.

 

식빵으로 프렌치 토스트 해먹으면 주말오전이 편해집니다 ㅋ

 

와이프를 위한 간식! 속까지 촉촉한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이번에 만들어볼 간식은 프렌치 토스트 입니다~! 먹고 남은 식빵을 계란물을 만들어 반나절 정도 담가두었다가 버터로 구워주는게 끝입니다! 엄청~ 간단하쥬~. 당연히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달달

shinlucky.tistory.com

 

이번에 파리바게뜨 앱이 출시하면서, 

해피포인트 연동도 편해졌고, 결제도 통합되여 편리해졌더라구요.

아마 앱 사용 홍보를 하면서 식빵을 풀고 있나 봅니다 ㅎㅎ

 

이벤트 세부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ㄱㄱ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app.pbapp.co.kr

앱 설치 및 카드 등록후 들어가니 요렇게 식빵앞에도 써있네요. ㅎㅎ 한번 받은 교환권은 사용기한 있으니 주의!!
산책시 와이프 먹으라고 라떼도 한잔 사봤습니다~
정통우유식빵 겟!! 요건 주말에 프렌치 토스트 해먹을 예정 ㅎㅎ
식빵을 보자마자 아기가 달려와서 달라고 징징대서..... 잘라서 줬더니...
몇 입 깨물다가 촉각놀이 하고 버렸다는 후기 ㅠ.ㅜ, 이제 주지말고 내가 다 먹어야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