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수익 48,000원][12월까지] M-able 미니앱 이벤트

2021. 9. 29. 21:10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이벤트는 KB증권에서 출시한 M-able 미니앱 내의 이벤트 입니다.

요즘들어 증권사앱들을 벗어나서 쉽게 투자하고 현황을 이쁘게 볼 수 있게 미니앱 형식으로 많이 나오더라구요.

요번 KB에서도 M-able mini라는 앱을 나오면서 꽤나 짭짤한 100%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시켜드립니다.

 

미리 요약드리면,

M-able 미니앱 내에서 오픈뱅킹 송금기능을 이용해서 8일간 송금시,

총 48,000원 어치의 주식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KB증권 사용하시는 분들은 필수로 추천드리는 이벤트. 주식 안하는 분들에게는 비추! 

 

해당 미니앱 내에서 타 금융사 계좌를 등록해서 송금만 보내면 되기 때문에 추가로 돈이 들지 않습니다.

(보통 단순 이체 수수료는 없을테니...)

하루에 최대 4번씩 정해진 액수만큼 송금을 하면 되는데, 

어차피 송금하고나서 다시 보내기 하면 되니 전혀 부담 없습니다.

 

다만 8일동안 까먹지 않고 해야 쿠폰을 받을 수 있기에 조금 귀찮을 수도 있긴한데,

100% 지급 이벤트고, 연속 8일해야되는 것도 아니라서 천천히 생각날때 하시면 됩니다.

 

KB증권앱을 사용하지 않으신분이 계좌를 파기는 좀 귀찮기는 한데, 48,000원 정도면 개꿀이라서 저는 추천드립니다.

전 최근 뚫어놓은 KB계좌가 있어서리 무난하게 미니앱 설치후 잘 사용했네요 ㅎㅎ

 

48,000원을 바로 현금화는 안되고, 주식을 사고팔고로써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뭐 바로 사고 팔고하면 되긴한데,

최근 저는 주식을 계속 하고 있는지라 사고 싶은걸 쓸어 담았습니다. 캬캬.

증권 어플들은 이것저것 사용하고 있는데 최근들어 KB증권 앱 M-able에 정착중이네요. (한투, 미래에셋에서 옮김..)

 

쿠폰 주의 사항으로는

거래 한번에 하나의 쿠폰만 사용 가능하고,

금액 그대로 사용하는게 아니라 구매할 것에서 차감 형식이니 안내사항 보시고 매매하시길!!

 

그럼 아래 스크린 샷을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요렇게 4가지 카드가 있는데, 뭐 그냥 컨셉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해당 항목을 클릭하면 액수가 나옵니다. 그만큼 오픈뱅킹으로 이체하면 됩니다. 단 하루에 카드당 1가지만 가능해서 모두 완료하려면 총 8일이 걸립니다!!
완성하면, 완료된 시점에서 요렇게 바로 쿠폰을 넣어줍니다. 컨셉에 맞게 가격대 주식도 추천해줍니다 ㅎㅎ. 미니앱인만큼 확실히 깔끔한 디자인!! 토스 주식 처럼 심플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젊은이들이 경험삼아 접하기는 좋아보입니다. (요런 미니앱 단점은 역시 그래프등 자세한 수치들 보기에는 부족)
짜잔~ 쿠폰은 바로바로 실시간으로 넣어주더라구요 ㅎㅎ

 

세부 내용은 아래 이벤트 내용 확인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