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더현대서울 주차요금 및 할인 꿀팁

2021. 12. 19. 09:10잡다한 이야기들/자동차 | 운전 | 주차장

이번 후기는 더현대서울의 주차요금입니다.

혹시나 처음 방문하시는분이라면 주차요금과 할인방법을 미리 확인하고 가야지,

그냥 롯데마트 생각하고 가게되면 큰 낭패를 보게 될꺼에요 후후.

 

여기는 기본적으로 10분당 2,000원 입니다.

한시간이면 12,000원.

더현대서울이 큰 곳임을 감안할때 둘러보면 최소 2시간은 걸릴테니, 기본 시작이 24,000원이겠네요;;

 

일반 마트나 백화점 몰들은 밥한끼하면 2시간 정도는 채워주는데,

여기는 여의도 노른자 땅이라 그런지, 그런거 없습니다 ㅎㅎ

 

5만원넘기면 딱 1시간 주어집니다.

밥 좀 넉넉하게 먹고 구경좀 했다하면 3시간... 그럼 보통 2만원정도가 주차비가 나오게됩니다.

거기다 실수로 밥을 4만원어치 먹었다면??? 주차비가 3만원;;;

 

그래서 오게되면 일단 5만원 이상 먹거나 사야하고,

추가로 무료쿠폰을 이용하면 주차가 좀 넉넉해집니다 ㅎㅎ

 

저는 보통 3~4만원치 밥사먹고, 2만원정도 가족용 디저트를 사가는 편!

거기에 2시간 주차무료이용권을 발급받아 사용하면 깔끔합니다~!

 

현대백화점앱을 설치하고 로그인 후에 한달에 2번 나오는 2시간 무료쿠폰을 미리 정산하면 깔끔!!

 

물론.... 10만원 이상 옷이나 제품 넉넉하게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해당사항 없네요 ㅋ.

 

주차장은 넓은 편으로 운전하기 편하긴한데,

진입하는 곳과 나가는 곳이 겁나 불편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들어가기위해 대기하는 줄에 출구가 있어서... 

만약 진입하는 차량들이 쭈욱 대기하고 있다면, 그 줄을 뚫고 나가야 합니다.

사람많을 때는 정말 헬일듯;;; 누가 이렇게 만들었을지 궁금;;

뭐, 운전 못할정도는 아니지만, 뚥고 나가야하는게 핵불편!

 

주차장은 지하3층부터 지하6층까지 깊고 넓은편!!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우와... 진짜 비싼겁니다.... 첫 방문이었는데 소름돋았음 ㅋㅋ
정산기옆에는 특이하게 더현대 서울 주변 CCTV가 보입니다. 도로 혼잡도때문에 설치한 듯.
무인정산기로 안하고 현대백화점 앱을 통해서도 정산 가능합니다. (결제가 필요하면 정산기 이용해야함. 무료쿠폰적용하거나 확인은 앱을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현대백화점 앱 로그인 후에, 더현대 서울 선택하고 주차정산을 누르고 > 주차권 선택해서 2시간 무료주차권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2시간 10만원어치 핵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