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와 함께 만든 크리스마스 스와그! HAHAPOPO 키트

2021. 12. 28. 09:10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이번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조카와 함께 크리스마스 스와그를 만들어 봤습니다.

요즘에는 요런것도 집에서 조립하기 편하게 키트로 판매하더라구요~!

 

HAHAPOPO란 싸이트에서 DIY키트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중에서 요 스와그를 만들었네요.

대략 20분정도 안걸리지만, 조카와 함께 시간때우기에 딱 좋았습니다.

 

가격대는 27,5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후후.

 

 

크리스마스 스와그 만들기 키트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

hello1101.cafe24.com

 

안전하게 지철사로만 만드는거라 심플하고 간단했습니다~!

설명서가 너무 작은거 아닌가 싶었는데, QR코드로 링크 이동하니 만드는 영상이 친절하게 있더군요.

조카와 함께 정독하고, 만들어봤습니다 ㅎㅎ

 

하나 만들어 놓고, 매 년말마다 꺼내서 걸어놓아야겠어요 ㅋ

 

자, 그럼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시죠~

 

요런 심플한 박스로 택배 도착~!!
열어보니 요렇게 재료들이 셋팅~!
간단 설명서!! QR을 인식해서 이동하면 동영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
재료들은 요렇습니다. 솔방울도 진짜 같음! 처음에는 지철사도 뭔가 했는데, 가운데 있는 얇은 철사. (종이로 한번 감싸져 있는!)
동영상을 정독!!
열심히 만들다보니 완성 ㅋ
벽에 걸어놓을 곳이 없어서 두리번거리다가, 겨우 한곳 찾았네요 ㅋ
나름 불끄고 조명아래에서 찍으면 그럴싸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