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시작은! 대게 맛있는 대게와 함께! 개봉역 헬로크랩 배달후기

2022. 1. 14.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배달시켜먹은 대게 후기입니다~!

2022년 초이기도 하고 뭔가 맛있는걸 먹어볼려다가 집에서 가족과 대게를 주문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이기도 하고, 가족이 다 가서 먹기도 애매하니 배달되는 곳을 찾아보다고 한곳을 발견~

 

개봉역 근처에 있는 헬로크랩이라는 대게/랍스타/킹크랩 전문점입니다

찾아보니 프렌차이즈로 서울에 매장이 꽤 있더라구요.

 

가격을 생각하면.... 뭐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사다먹는게 훨씬 저렴하긴하지만,

손질이나 찌는것도 일인지라;;; 걍 1년에 한번 먹을까 말까한거 주문해보기로 결심 후후.

 

가격대는 대략 1kg에 85,000원정도로 보시면 되고, 

주문한건 3마리에 아래 포장들이 대략 30만원어치!!!

성인 4명이서 넉넉하지는 않았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

 

대게먹고 내장비빔밥 먹고,

라면양념을 이용해 라면 3개정도 더 끓이고 먹고나서야 포만감이 ㅎㅎ.

 

자주 먹는 음식이 아니니깐... 눈 딱 감고 질렀습니다 ㅋㅋ

 

헬로크랩이라고 매장들 디자인이 분홍색으로 깔끔하고 아기자기하더라구요.

뭔가 예전에 생각하던 동네 대게집과는 완전 다른 이미지!

 

포장해왔는데, 포장도 분홍색으로 먹기 완전 깔끔하고, 대게 말고도 이것저것 들어 있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분홍 포장!!
대게 맛있는 대게가 떠오르는 이쁜 포장 ㅋ
요렇게 3마리 주문 완료!! (3마리에 Kg좀더 추가하다보니 30만원 되더라구요 ㄷㄷㄷ. 이게 다 30만원 어치입니다 ㅎㅎ)
빵이랑 라면도 같이 옵니다만.... 솔직히 30만원어치 시켰으면 라면도 3개 와야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하나만 옴 ㅠ.ㅜ
풀 셋팅!!! 4명이서 먹기에는 부족한 양이지만... 그래도 부페 대게보단 낫다!!
손질은 요렇게 해줍니다~
대게먹을때는 다리먼저!! 요거 먼저 먹는 분은 하수거나..... 배려심이 넘치시는 분 ㅋㅋ
다 밥으로 할지, 내장 조금 남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깊은 내장맛을 느끼고 싶은 분은 요렇게 선택 가능!
쌀쌀한 날이라 요렇게 뜨끈한 커피도 같이 줍니다. (처음에 맥주인줄 ㄷ)
그리고 서비스로 같이주는 음료수 한병~
요건 시원한 국물맛을 내주는 라면양념!! 대게 껍질 넣고 끓이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확실히 부페에 나온 대게들보다는 훨씬 나음 (당연히 그래야지1!!!)
고수들은 집게 살 먼저 드셔야줘 후후.
몸통 아가미쪽은... 살도 없고 발라먹기도 매우매우 귀찮귀찮
반으로 갈라서 포크로 긁적긁적;;; 먹다가 입으로 빨아 먹습니다 ㅎㅎ.
대게 내장 볶음밥은 맛있습니다!! ㅎㅎ 내장도 직접 드셔보시는걸 추천~
이건 딱히 땡기지 않는 빵이지만 억지로 게살 넣어서 먹어봤네요 후후.
대게 살만으로는 성이 안차서 내장볶음밥을 폭풍 흡입!!
그리고 양념장을 이용한 신라면!!! 2개는 추가로 집에 있는거 사용!!
전 대게 뚜껑에 요렇게 올려서 국물맛을 극대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