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와 어울리는 해물파전 두부김치세트! 구로디지털단지 맷돌빈대떡

2022. 3. 1. 09: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최근에 막걸리의 매력에 빠져서, 지인과 만나면 막걸리를 먹으러 가곤 합니다.

요날은 구로디지털단지 근처에서 약속이었는데, 2명이서 소박하게 들린곳!

가게 이름은 맷돌빈대떡이란 곳으로 모듬전 + 막걸리를 파는 곳이죠.

 

해물파전 + 두부김치 + 황태탕 세트가 있어서 지평막걸리와 함께 간단하게 한잔 했네요 ㅎㅎ.

가격대는 지난번에 다녀온 79대포집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을만한 곳!

 

조용하게 막걸리 한잔 하기 좋은 곳이네요!

뭔가 옛날 막걸리집 느낌으로 1.5층이 있는데, 여기서 먹는 막걸리가 또 맛나더라구요 후후.

계란 가득히 올라간 해물파전도 맛있었고, 두부김치도 은근 막걸리에 최적인 안주더라구요~!

딱 적당하게 막걸리 각1병으로 소소하게 마무리했습니다~

 

다음에 가면, 모듬전이나 육전을 먹어볼 예정!!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1.5층 입구에 주렁주렁 걸려있는 막걸리. 종류 많네요 ㅎㅎ 저희는 지평막걸리를 픽!
세트 메뉴판~!! B세트도 무난해보이네요 ㅎㅎ.
기본 반찬들 및 지평막걸리 셋팅~
이번에는 사진을 남겨봤습니다 ㅎㅎ.
풀세트 나왔습니다~
계란듬뿍 올라간 해물파전 ㅎㅎ. 맛있습니다~!
요건 황태탕! 순두부탕이더 좋은데 ㅎㅎ
두부김치!! 요거 한점과 막걸리 한모금이면 정말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