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국에도 줄서먹는 신도림 곱창집, 우월소곱창!

2022. 3. 25. 09: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후기는 구로 신도림역쪽에 있는 유명한 곱창집인 우월소곱창 입니다.

 

연말에 지인들과 소규모로 오랜만에 만났는데,

신도림 근처에 줄서먹는 엄청 유명한 곱창집이 있다고 해서 들려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첫 방문인데, 두근두근하며 찾아갔네요 ㅎㅎ.

 

친구들이 먼저 도착하고 살짝 늦게 도착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사람들이 쭈욱 줄서서 기다리더라구요.

보통때면 모르겠는데, 코로나 시국인 이때에도 줄서서 먹는게 어찌보면 좀 신기하기도 하더라구요~

 

저희는 다행히 친구가 미리 가서 자리잡고 있어서, 편하게 들어갈 수 있었네요 후후.

(전화예약이 안되서 미리가서 줄서 있던게 신의 한수~)

 

곱창은 당연하게도 맛있었는데, 꽤 특이한점은 이벤트 같은게 재미 있더라구요.

카카오톡으로 친구 추가하면 뽑기를 할 수 있는데, 음료수나 구워먹는 치즈, 소곱창 추가등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저희는... 음료수와 치즈 몇장 공짜로 받았습니다. ㅋ

 

메뉴를 보면 고가의 황소곱창부터 일반 곱창이 있어요.

저희는 일반 모듬을 먼저 주문하고, 점점 추가해가면서 먹었습니다~

4명에서 먹다보니... 순식간에 20만원 찍더라구요 ㅎㅎ.

어찌저찌 제가 쏘는 자리였는데, 다음날 후회... 걍 치킨집 갈껄 ㅋㅋ

그래도 같이 먹는 친구들이 만족했으니 저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모듬곱창부터 볶음밥까지 풀코스로 한곳에서 간만에 소주와 함께 회포를 풀고 왔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곳. 문 닫을때 찍은거라 사진에는 없지만, 저녁에 들어갈때는 저 밖에 대기하는 손님으로 가득찼었네요 ㅎㅎ.
메뉴판좀 찍어봤습니다. 모듬한판보다는 걍 먹는게 더 낫긴해요.
나름 철학이 있는 곳 ㅎㅎ
모듬곱창 한장 찰칵~!
전체적인 상 셋팅은 요렇습니다~
꽃게가 인상적인 해물탕. 무려 기본안주!!
먹다보면 요렇게 알바분이 뽑기판을 들고 오십니다 ㅋ. 1등 당첨되면 대박!! 무려 10만원 현금 즉시지급 ㅋ
하지만 제가 뽑은 현실은 오등 치즈 ㅋ. 그래도 친구는 4등 음료수 뽑았습니다~
캬아 곱창 참기름 소금 조합에 찍어먹어도 굿굿!
요런 곱창소스에도 딱!! 소맥이 아주 쭉쭉 들어갑니다. ㅎㅎ
대창 사진도 찰칵!!
이건 서비스로 받은 치즈~
먹다가 부족해서 모듬 한판더 추가!!
캬아.. 이것도 4명이서 추억팔이하면 먹다보니 순삭 입니다 ㅎㅎ
그리고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깔끔하게!!
배불러서 못먹을 것 같았지만, 결국 소주에 바닥까지 박박 긁어먹었다는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