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현대 서울 에그슬럿! 동물복지란에 꽤 진심인 편!

2022. 7. 1. 09: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728x90
반응형

이번에 다녀온 곳은 여의도의 더 현대 서울 내에 있는 에그슬럿입니다.

초반부터 에그슬럿이 생긴다는건 알고 있어서 항상 가보고 싶었지만, 가서 먹을 기회는 막상 별로 없더라구요;;

 

그러다 어느날 자유의 시간을 허락받고 요 근처 들릴 일이 있어서 시그니처 메뉴들을 혼자 먹고 왔습니다 후후.

 

지하에 꽤 큰 공간을 자리잡고 있는데, 오픈형 주방에 시원시원해 보이더라구요.

 

요즘 미국의 에그슬럿 말고 국내에 비슷한 브랜드가 꽤 보이는데, 

차이가 얼마나 날지도 매우매우 흥미롭더군요 후후.

 

신메뉴도 생겼고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가장 시그니처이고 기본인 페어팩스(FAIRFAX) 7,800원

슬럿 6,800원

을 주문했습니다.

혼자 온거라.... 음료수는 꾹 참고 주문안했습니다. ㅋㅋ 나가서 먹어야징!!

 

페어팩스는 동물복지달걀, 체더치즈, 캐러멜라이즈드 어니언, 스리라차 마요 소스로 구성된 제품으로!!!

사실 계란맛이 다인데, 겁나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살짝 느끼하긴 한데, 쥬스하나 있으면 해결될 맛 ㅋ

 

슬럿은 포테이토 퓌레, 동물복지달걀 커들드 에그, 바게뜨 로 구성되었는데,

감자퓨테와 에그가 상당히 잘 어울리고... 역시나 먹다보면 느끼 ㅋㅋ

 

한끼에 비싸더라도 쥬스 하나정도는 주문할껄 먹으면서 후회했네요~

 

전체적으로 기대를 충족시켜준 제품 픽이었습니다. ㅎㅎ

비싼건... 뭐 사실이지만, (그나마 혼자먹는거라 최대한 저렴하고 기본적인 메뉴로 사먹었지만)

맛난 것도 사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일찍와서 사람이 별로 없어보이지만, 저기 뒤쪽 푸드공간에는 사람이 가득 ㅋ 자리쟁탈전 필수!!
오호, 요런것도 판매중이네요. 너무나 오고 싶었던 곳이라 조그마한 뱃지 하나 사고 싶더라구요 ㅋ
메뉴판 간단하게 찰칵! 로스티드 토마토 슬럿 은근 땡기더군요 후후.
프로모션 신메뉴 ㄷㄷ! 유혹을 겨우 참았습니다. ㅋ
메뉴판은 여기저기 많군요 후후.
페어팩스에 토핑은 다양하게 올릴 수 있습니다. 요렇게 추천 토핑도 있네용
최종적으로 주문 및 제품수령 완료! 사실 이때 알게되었는데, SPC에서 유통하는 거였다니 ㄷㄷㄷㄷ 충격
요게 슬럿인데, 계란 아래 감자퓨레가 있습니다. 섞어서 빵에 올려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에그슬럿의 시그니처 페어팩스!! 동물복지 계란에 진심인 편!! 뭐... 동물복지란이라고 다른맛이 느껴지는건 아니지만서도.. 기분이 다르다고욧!! 근데 치즈랑 부드럽게 익힌 계란 넘나 맛있음!
으으 다른분 후기처럼 빨리 섞고 싶다아!
요렇게 터트려서 잘 섞어주시고!!
빵에 올려먹으면 꿀맛!!!
에그슬럿의 번이나 계란이나 치즈조합이나 너무나 완벽했던 페어팩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