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막걸리파전집!! 아날로그주류상회 79대포!

2022. 2. 7.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최근에 친구와 두명이서 간단하게 근황 공유겸 맥주집을 찾다고 이곳 79대포집에 처음 들려봤습니다~

일요일 3시쯤 사람없는 곳에서 맥주한잔 하려고 두리번 거리다가 들려본 곳이네요 ㅎㅎ

 

막걸리 파전 + 이것저것 안주를 파는데, 꽤 마음에 든 곳입니다.

가격대도 모두 저렴하고, 막걸리에 어울리는 안주들도 많더라구요.

 

안양 메가트리아 지점을 방문했는데, 자주 갈 것 같은 예감입니다 후후.

 

지평생막걸리 2병과 빠삭파전 + 치즈라볶이 세트를 먹었는데, 가격대는 대략 2만원 중반이 나왔네요. (아~ 싸다!!)

정말 간만에 밖에서 막걸리를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습니다~.

막걸리 먹고 알딸딸해진게 정말 얼마만인지 ㅋ. 

 

개인적으로 처음보는 브랜드였는데, 대만족!

가게도 상당히 젊은 분들이 운영하시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곳!
가격대가 저렴해서 메뉴판도 다 찍어봤어요 ㅎㅎ 여름에 슬러시 막걸리 먹으면 훅갈 것 같네요~. 여름에 꼭 와봐야겠어요.
여름이 기대된다!! 생크림 슬러시 막걸리라니 ㅋ
요런 세트도 판매합니다~! 이날은 치즈라볶이 세트였는데, 담에 오면 비빔 한우육회 세트를 ㄲ
파전도 종류가 많은데, 돈까스 파전이라니 ㅋㅋㅋ. 괜히 도전해보고 싶지만... 다음 기회에 ㅋ.
탕류도 있는데, 요렇게 보니 소곱창 전골도 땡기네요 ㅎㅎ 다 만원이하라 부담없이!!
지평 막걸리를 픽!!
요게 79동네 빠삭파전! 79가 뭔 의미인가 했더니, 79원조빠삭파전 가격이 7,900원이라서 그른가;;
빨간 치즈 라볶이!! 막걸리 한잔에 국물 마시기도 좋고, 파전 찍어먹는 것도 꿀맛!
가위로 파전 해체후 흡입!!
치즈라볶이 소스도 굿~!!! 막걸리와 다 떡궁합들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