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x연어 무한리필집! 안양1번가 육회바른연어

2022. 1. 10. 11:2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번후기는 안양1번가 근처에 있는 육회x연어 무한리필집인 육회바른연어 입니다.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육회와 연어를 파는 곳입니다.

 

예전 집에서 혼술할때 가끔 시켜먹은 곳인데, 오프라인 매장으로 첫방문이네요 ㅎㅎ.

가게 내부&외부 디자인이 엄청 깔끔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안에서 친구와 한잔 하는 동안 주문배달도 엄청 오더군요. 배달 장사가 진짜 잘되는 모양입니다~

무한리필메뉴도 있고, 단품으로도 판매하는 메뉴가 있는데,

나이먹다보니 무한리필 먹기에도 벅차고... 그냥 단일 세트로 주문했네요.

 

저희가 주문한건 육바연 세트로!! (밥에서 ㅂ을 뺀건가;;)

육회 + 연어 + 날치알 주먹밥

입니다.

 

 

위치는 대략 요정도!!

지나가기만 해도 눈에 띄는 비쥬얼인 곳!! (가게 외관 사진은 술먹느라 깜빡 ㅠ.ㅜ)

 

육회나 연어가 엄청 싱싱한건 아니었지만, 그냥 평타 무난한 정도.

개인적으로는 오프라인 매장에 있는 뜨끈한 육수가 너무 좋았네요 ㅎㅎ

이때 날이 쌀쌀해진때라 육수 엄청 마셨습니다~!

 

전체적으로 육바연세트에 2명이서 술한잔하기에는 딱 괜찮았네요!

특히 육회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꽤 맘에드는 장소!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건 메뉴판. 무한리필메뉴는 따로 있습니다. 무한리필 가격은 육회+연어 해서 18,900원
육회가 먼저 나왔군요! 으아 맛나겠다아~
연어도 요렇게 나왔습니다~
날치알 주먹밥은 셀프!!
요렇게 비닐장갑을 끼고 꼭꼭 눌러주면 OK~
노른자를 올렸더니 비쥬얼이 굿 ㅋ
요게 마성의 육수. 춥다보니 계속 떠다 먹게됩니다. 집에 갈때도 한잔 더 ㅋ
룰루~ 육회는 언제나 맛있다아~
연어도 골고루 찍고 올려서 한입에 쏙~! 쏘맥이 잘 어울리는 한끼였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