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산사거리 점심 뜨끈한 소내장탕 한그릇! 지리산청정흑돼지

2021. 11. 30.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요번 후기는 주말에 간단하게 소내장탕 한그릇한 후기입니다 ㅎㅎ.

안양 비산사거리쪽에 볼일이 있어 가족과 함께 들렸네요.

 

점심인지라 사람은 별로 없었네요.

예전에 요근처에 곱창집도 있고 했는데, 많이 없어졌더라구요. 

위쪽 건물들이 없어지기도 했고;; 코로나 여파인지 씁쓸..

 

비산사거리도 약속등으로 꽤 가봤는데,

딱히 뭐 먹을만한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두리번 거리다가 이곳 지리산청정흑돼지란 곳을 방문해봤습니다.

소내장탕을 시켜먹었는데,

솔직히 내장탕 자체는 별로입니다. 하지만 여기 반찬들이 꽤나 맛있습니다.

소내장탕이 내장을 오래 끓여서 국물이 올라온게아니라, 국에 내장을 올린 느낌이긴한데....

사실 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가볼만한 곳입니다.

 

요리좋아하시는 장모님도 반찬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다음에는 소내장탕말고, 흑돼지김치전골을 먹어볼 예정!!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곳~!
메뉴판 및 가격은 요렇습니다.
오오 반찬이 7가지나!! 개인적으로 애들입맛이라 오징어채와 어묵이 좋았네요 ㅋㅋ 마늘쫑도 괜춘
요게 뜨끈한 소내장탕입니다. 추울때 딱이죠 ㅎㅎ
그래도 내장 한입 깨물면 곱창향이 쫘악 퍼집니다. 배도고프고 추워서 맛나는 반찬들과 허겁지겁 먹고왔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