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스윗한 바닐라가 올라간 꼬북칩!

2022. 2. 22. 16: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요번 소개시켜드리는 과자는 꼬북칩 바닐라맛!!

꼬북칩도 대히트 이후에 다양한 맛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콘스프맛,

초코츄러스맛,

인절미맛,

에 이어서 스윗바닐라 맛이 나왔네요 ㅎㅎ.

 

포장을 보면 뭔가 바닐라 느낌나는 케릭터긴한데..... ㅋㅋ

 

일단 달달하고 초코도 박혀있어서 꽤 맛있습니다.

조그마한거 사서 조카랑 먹었는데 순삭이었네요.

꼬북칩 자체가 얇게 여러겹 있는 과자라 식감이 좋아서 먹다보면 계속 먹게되는 매력이 있지요.

바닐라가 끽해봐야 향살짝 입힌건데, 꽤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걍 영화같은거 볼때 심심풀이 과자로 진짜 괜찮은 듯 싶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뭔가 바닐라 생각나는 케릭터 ㅋㅋ 그리고 색깔
원재료명등 기록용
깔끔하게 오픈!!
바닐라 향에 요렇게 초코가 막혀있는데, 요게 진짜 맛있습니다 ㅋ.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