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37회차 우승상품! 이영자의 고기듬뿍쫄면

2022. 2. 28. 08:4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728x90
반응형

이번 편스토랑 37번째 경연의 우승은 이영자님의 고기듬뿍쫄면이 차지하였습니다~!

궁궁쫄면이라는 이름으로 경연에서 우승했지만, 판매하는 밀키트 명은 고기듬뿍쫄면!!

 

이번 주제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사랑하는 분식 이었습니다!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라는 평을 받은 쫄면이 상품으로 출시되었네요~

 

간만의 이영자님이 우승한 제품이라 기대감에 주말에 바로 새벽배송으로 헬로네이처에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 편의점용 간편식은 트러플 비빔쫄면이란 이름으로 출시되었네요 ㅎ

 

일단 요 밀키트는 쫄면에 고기가 올라간 것이 특징!

밀키트 가격은 14,300원의 가격으로 3인분~

쫄면에 고기를 구워 올려먹는 컨셉입니다!

헬로네이처에서 토요일쯤에는 매진되서 구매도 안되더라구요 ㅎㅎ

 

일단 맛은 꽤 평범한데 맛있습니다.

쫄면 소스가 밖에서 파는 쫄면 소스랑 거의 동일해서 전 더 맛있게 먹었네요 ㅋ.

거기다가 올라간 목전지 구이가 진짜 잘 어울립니다.

쫄면에 콩나물 / 양배추 / 오이랑 식감도 정말 좋더라구요.

면 삶는 것도 설명서 그대로 잘 따라하면 탱탱한 면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묵국물이 함께 있었으면 좋겠지만,

요것도 면 삶고 고기굽고 정신없어서 걍 먹었는데 꽤 만족스러운 밀키트였습니다!

 

그냥 가족 3명이서 점심으로 먹기에도 전 강추입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밀키트 포장은 요렇습니다~ 사진이 정말 먹음직!!
15분 컷이라고 했는데, 하다보니 30분은 걸린듯 ㅋ
원재료명등 기록용!
구성품은 요렇습니다. 고기가 들어 있다보니 아이스팩도 들어있네요!! (감동~)
쫄면인데... 계란은 필수~~!!
콩나물먼저 살짝 데쳐줍시다~
오이도 길쭉하게 썰어주구요~
데친 콩나물은 찬물에 퐁당~!
아까 콩나물 국물로 쫄면을 삶아줍시다~
목전지라고 하는데, 어떻게 썰까 고민하다가 옆을 보니 이미 슬라이스로 썰어져 있습니다. 걍 앞으로 3등분 정도!!
쫄면은 바로 찬물로 가서 탱탱함을 유지시켜줍시다 ㅎㅎ
그리고 한쪽에서는 고기를 재빠르게 바싹 구워줍시다. 아 바쁘다 바뻐~
전 바싹 익혀서 기름을 좀 뺐어요~!
완전 만족스러운 탱탱함! 요게 쫄면이죠 ㅋ
양배추랑 썰어놓은 오이, 그리고 아까 데친 콩나물을 올리고~
쫄면소스를 쫘악~
간만에 서랍에서 장갑꺼내서 신나게 비벼줬습니다 ㅎㅎ
캬, 이정도면 잘 비벼졌네요. 개인적으로 콩나물이나 양배추 더 넣으면 좋을듯~
이쁘게 1인분 담아봅니다. 대략 요렇게 3그릇 딱 나오더라구요 ㅎㅎ
그 다음 고기를 올려주고~
아까 삶은 계란을 올려주면!! 그럴사해지네요~
아, 그전에 파랑 깨좀 뿌려주면 색감이 진짜 이쁘게 나옵니다 후후.
계란을 어디놓을까 고민중...
일단 가운데에 놓고 마무리 ㅋ. 진짜 맛나게 먹었습니다. 외식하는 느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