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장하려 마트에서 산 피코크 송탄식부대찌개

2022. 3. 3.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피코크 밀키트 중에 하나인 송탄식 부대찌개 입니다.

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가성비는 꽤 괜찮은 편.

 

어느날 친구들과 회식후 술을 좀 먹고 집에 들어오다가, 마트에 들려서 술김에 사왔다는게 정설....

아침에 일어나보니 이게 탁자에 있었다는 ㅋㅋㅋ

술취해서도 다음날 해장은 고민되었나 봅니다.

(이틀동안 혼자 지내던 날이었거든요~)

 

요즘 네임드 밀키트들이야 뭐 워낙 잘 나오니, 가스레인지만 있으면 되죠~

요녀석 피코크의 송탄식 부대찌개는 만원 이하의 가성비는 좋긴한데,

사실... 햄이 별로 맛이 없습니다.

 

역시 부대찌개는 스팸이나, 네임드 햄들이 올라가야 제맛인데;; 걍 요건 햄이 맛이 없어요.

국물맛은 괜찮은데 햄맛이 별로...

그래도 대신 가성비는 좋은 편이니 장단점이 있는 제품이라고 볼 수 있겠군요!

 

라면사리랑 떡사리가 들어가 있어서 따로 밥은 필요 없을 정도입니다.

근데 그렇게 먹다보니 내가 부대찌개를 먹고 있는지 부대라면을 먹고 있는지 의문이 좀 가기도 하더라구요 ㅋㅋ

 

뭐 어떠리.. 해장만 잘되면 됬지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밀키트입니다~!
원재료명등 기록용
들어있는 제품들 셋팅~! 햄 양은 많은 편!!
설명서에서는 물 양만 참고!! 계량컵 생긴이후로는 가능하면 맞춰서 사용하네요 ㅎ
물에 먼저 파와 양파등을 넣고,
햄도 넣고 끓여줍시다~
그리고 양념장을 넣으면 끝~ ㅋ
오호, 색깔이 그럴사하게 올라오네요
라면사리는 먹기전 제일 마지막에!!
치즈도 잊지말아야겠요 ㅋ
짜잔~ 다음날 아점으로 해장 시작~
혼자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2번에 나눠먹었네요 ㅋㅋ
밥은 별로 없었지만, 라면이랑 떡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웠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