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테토칩 어디까지 나오나? 농심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곱창맛 ㅋ)

2022. 2. 22.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편의점에서 발견한 처음보는 맛!!!

농심 포테토칩 곱창맛 간단후기입니다~!

 

이미 포테토칩이 다양한 맛을 선보였는데, 곱창맛까지 나왔군요 ㅎㅎ

사야되나 말아야되나 망설였는데, 저의 궁금증을 자극해서 바로 사봤습니다.

 

 

충격의 포테토칩 김치사발면 맛.... 농심 포테토칩 x 김치사발면;;

이번후기는 농심의 포테토칩 김치 사발면 맛 입니다. 누가 기획한건지는 모르겠지만, 둘다 농심제품이니... 농심 기획자겠지 ㅋㅋ 뭐 상당히 충실한 제품명으로... 말 그대로 포테토칩 위에 김치

shinlucky.tistory.com

 

농심 포테토칩 신메뉴! 에그토스트 맛! 도전

이번 후기는 농심의 포테토칩 신메뉴인 에그토스트맛 간단후기입니다~ 지난번에 포테토칩 육개장 맛을 먹어보고;;; 포테토칩의 다양한 라인업을 보았는데, 가장 최근에 나온 맛이 요 에그토스

shinlucky.tistory.com

요 위에는 기존에 먹어본 특별한 맛 ㅋㅋ.

 

음 일단 곱창맛이라고 해서 곱창 맛이 확 느껴지기보다는,

전체적으로 불맛과 매콤한 맛에 아주 살짝 느껴지는 곱창 맛 ㅋ

이건 먹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은데, 주변 6명중에 4명 불호, 2명 호 였네요 ㅎㅎ

맥주 좋아하는 2인만 괜찮다고 했네요~.

 

나중에 편의점에서 발견하면 맥주 안주로 도전해보셔요!

 

표지보고 뭔가 사고 싶더라구요 ㅎㅎ 소곱창 0.02% ㅋ
원재료명등 기록용
살짝 붉그스름한 포테토칩입니다 후후. 과연 곱창매니아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