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38회차 우승상품! 이경규님의 신계념 꼬꼬덮밥

2022. 3. 21. 07:5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닭의 아버지 이경규님이 이번 편스토랑 38회차 경연에서 우승하셨습니다~

이번 주제는 "우리 닭" 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닭요리로 항상 우승하던 이경규님이 유리할까? 라고 생각했는데, 여지없이 또다시 우승을 차지하셨네요.

이번 우승으로 이경규님은 총 10회의 우승을 거머쥐게되었네요.

총 38회중에 10회라니 대단하시죠 ㅎㅎ.

 

이번 밀키트와 간편식중에 오랜만에 편의점 간편식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우승자가 결정된 금요일 저녁 다음날 토요일에 바로 CU편의점에 달려가서 메뉴를 사왔습니다 ㅎㅎ.

 

간편식 제품명은 신계념꼬꼬덮밥! (5,500원)

밀키트 제품명은 태국식꼬꼬덮밥! (11,500원, 16,500원에서 할인~)

입니다.

 

가격대가 전체적으로 오른 느낌인데, 

요즘들어 물가가 부쩍 올라서인지, 닭고기가 많이 들어가서인지는 모르겠네요 ㅠ.ㅜ

편의점에서 구입한 간편식은 음료수 이벤트도 계속 있었는데, 이번에는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이번 꼬꼬덮밥의 컨셉은 태국식 덮밥으로,

이국적인 소스 맛과 바질페스토를 넣어 만든 맛입니다.

 

조금 생소하긴한데, 살짝 불맛도 나오는 듯하고, 간장베이스의 짭쪼름한 맛도 느껴지더라구요.

바질페스토는 다 비비고 나면 생각보다 향이 강하게 안나서 딱먹기 좋았네요~

※ 먹다보면 살짝 짜장 느낌도 납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패키지가 나왔네요. 닭은 간편식도 꽤 풍부하게 들은 편입니다~
주제는 우리닭인데.. 브라질산 닭정육이라서 씁쓸;; (가격 맞추려면 뭐.. ㅎㅎ)
재료 구성은 요렇습니다. 백미밥과 신계념소스 그리고 바질페스토~!
밥먼저 용기에 올리고!
신계념 소스를 쫘악
전자레인지에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바질페스토를 쫘악 뿌려줍니다~
오랜만에 맛보는 바질페스토 ㅎㅎ (바질페스토는 스페인산 시금치가 주 재료!)
쓱쓲 비비고 나니 바질페스토 색은 사라지고, 살짝 맛만 남았네요 ㅎㅎ. 색다른 맛!
닭정육도 잘씹힐정도의 크기! 넉넉하게 들어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