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신상! NEW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

2022. 4. 7. 08:5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728x90
반응형

이번 후기는 최근에 출시한 맥도날드 신상! New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 입니다.

 

맥도날드와 리코타 치즈는 뭔가 어색한 조합인지라, 

기존 출시메뉴들을 찾아보니 딱 한번 리코타 치즈 상하이 버거를 출시한 적이 있었네요.

사실상 그때 버거에 아라비아따 소스와 베이컨이 올라간 업그레이드 버전

 

> 제 블로그에도 후기가 있더라구요 ㅎㅎ. (그때 후기를 보니 칭찬 일색 ㄷㄷ)

 

맥도날드 - 리코타 치즈 상하이버거 (한정)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메뉴는 간만의 맥도날드 신메뉴인 리코타치즈 상하이 버거 입니다. 딱보고 느낀건..... "롯데리아는 뻘짓 그만하고 이런 버거나 만들어라...." 이런 느낌?? ㅋㅋ 모짜렐라

shinlucky.tistory.com

 

원래 예전에는 아라비아따 소스가 별로였는데,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가끔 먹으면 상큼하게 매콤한 맛이 은근 땡기더라구요.

요게 리코타 치즈와 은근 잘 어울리는지,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쇠고기 패티를 안쓰고 치킨패티를 쓴것도 아라비아따와 리코타 치즈 맛에 힘을 주기 위해서는 좋은 선택!!

전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는데, 리코타 치즈가 제대로 살아 있지 않더라구요 ㅠ.ㅜ

다른 분 후기를 좀 찾아보니 매장에서 바로 열어보면 꽤 그럴싸하게 배치되어 있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리코타치즈 베이스 햄버거는 아래 리샐버거가 레전드인듯. 리코타 치즈 핵 듬뿍!!

 

맘스터치 - 리샐버거 세트

요건 꽤 오래전 후기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해보네요 ㅠ.ㅜ 나오자마자 먹어본건데.. 벌써 2개월이 지나다니 흙. 아무튼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메뉴는 맘스터치의 신메뉴!!! (지금은 아니겠지

shinlucky.tistory.com

 

꽤 힘을 준 메뉴인지, 광고도 등장!! 백종원 형님과 같이 나왔던 요리사 분이 광고 모델!! (이분 출세하셨네 ㅎ)

한국인이 사랑하는 이탈리아 맛이라는 문구가 인상적.

저기 영상에 있는 만큼 리코타 치즈가 듬뿍이면 좋겠는데... 실상은 저정도는 아님..

 

사실 리코타 치즈가 잘 무너져 내려서 저렇게 뜨끈한 패티위에서 버티는 거의 불가능!

배치를 제대로 하려면 소스위에 양상추를 올리고, 양상추 위에 차가운 리코타 치즈를 올렸어야 하는데... 쩝

※ 위에 맘스터치 리셀버거가 양상추 위에 리코타 치즈가 있어서 포장해와도 모양을 꽤 오래 유지함.

 

아무튼 집에 가져오면 흔적이라곤 하얀색 밖에;;;

 

뭐 그래도 맛있으니 괜춘~!

이거 맥도날드 쇠고기 패티위에 리코타 치즈를 더 듬뿍 뿌려서 먹으면 어떨까 생각도 들더라구요.

 

할인 및 구매정보는 아래 내용 확인!

6,500원, 세트 7,800원에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4월 말까지 구매 가능하며, 점심 할인 혜택 플랫폼 ‘맥런치’ 라인업에도 포함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는 세트로 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한밤중에 포장해 왔습니다. ㅎㅎ
짜잔~ 나름 버거 포장에도 신경썼네요 ㅎㅎ
짭쪼름한 맥도날드 만의 감튀!!
한밤중에 시원한 콜라 한잔 찍어봤습니다 ㅎㅎ
이탈리아 느낌 물씬!!
오픈하니 참깨번이 뙇~!
옆모습을 찍어봤습니다. ㅎㅎ
컷팅!!! 뭔가 색깔이 다채롭네용~
야 리코타 치즈 어디갔어!! 저 하얀색인 듯;;; 시무룩
치킨 바로 위에 올리니까 다 녹아 없어지지!! 맨 위에 올리란 말야 ㅠ.ㅜ 리코타 치즈는 녹여먹는 맛이 아니란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