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의 새로운 조합! 피넛버터 스태커2

2022. 3. 28. 08:4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후기는 버거킹의 신메뉴인 피넛버터 스태커2 입니다~!

기존에 못봤던 땅콩과의 조합이라 좀 걱정했는데,

불행인지 다행인지 스태커2라서 패티맛에 가려서 피넛맛이 강하게 나지 않았네요.

버터, 크림과 조합이되서 생각보다 강한 피넛맛보다는 은은한 향이 조금씩 나도록 조합이 잘되었네요.

 

장점이라면 새로운 시도,

단점이라면 버거킹 패티 베이스는 어차피 패티 맛으로 먹는다... 정도? ㅎ

 

때마침 카카오톡 행사중이라 쿠폰으로 저렴하게 먹고왔습니다.

피넛버터 스태커2 세트는 11,000원 ㄷㄷ

카톡 할인으로 2,100원 할인받아 8,900원에 뿌듯하게 먹거왔습니다~

 

이번 출시에는 피넛버터 스태커2와 피넛버터 비프&치킨 2가지 입니다.

최근에 치킨을 먹어서... 전 치킨은 패스 후후.

그래도 스태커2 먹어보니 비프&치킨도 궁금해지긴합니다. (스태커2는 패티맛이 매우 강하니 ㅎㅎ)

 

고가인만큼,

번도 크고 2개의 패티도 엄청 넓습니다. 감자튀김과 함께라면 성인 남성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

더이상 버거킹에게 가격으로 징징대는건 포기 후후.

 

매장에서 먹으면 뜨끈한 패티위에 올라간 피넛+크림+치즈의 조화를 눈으로 목격할 수 있으니,

가능하면 매장에서 바로나온걸 드시는걸 추천!!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카카오톡 할인세트. 감튀를 어니언링으로 바꾸고 싶지만 선택 불가 ㅠ.ㅜ
시원한 콜라 한장 찍어주고~
버거킹 만의 두툼한 감튀!
전용 포장도 있군요 후후.
뭔가 작아보이지만 실제로는 엄청 넓습니다 ㅎㅎ
스태커2 느낌이 물씬! 아직 피넛 소스는 안보이는군요
컷팅칼을 받아서 반으로 쫘악~! 뭔가 흘러내리는게 기분이 좋네요 ㅎㅎ
짜잔~ 반으로 컷팅 완료!
스멀스멀 내료오는 피넛소스와 치즈 좋다아~
비쥬얼 이쁘네요. 이래서 버거킹은 매장에서 바로 먹어야 합니다 ㅎㅎ.
크림소스 피넛소스 치즈의 환상적인 비쥬얼 ㅋ. 요 사진보면 먹어보고 싶어질껄요~